룽투코리아, 피버 바스켓 국내 퍼블리싱 계약 체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팀배틀 스포츠(대표이사 류우징빈)와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피버 바스켓’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은 팀배틀 스포츠와 한국 개발사 노리숲의 베테랑 개발진들이 협력하여 공동 개발 한 스포츠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타일의 길거리 농구를 모바일 게임으로 이식해 유저간 실시간 대결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퀸의 음악 담긴 각성 TV CF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퀸’(QUEEN)의 음악이 담긴 ‘각성 : 숨겨진 힘 TV CF’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여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퀸’의 대표곡 ‘We Will Rock You’가 삽입된 이번 검은사막 모바일 TV CF는 최근 업데이트된 각성 클래스들의 화려한 전투가 담겨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에서는 ‘각성 : 숨겨진 힘 TV CF 구독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공식카페에 댓글로 인증 및 응원 메시지를 보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 2019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NDC) 발표자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이 17일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컨퍼런스 ‘2019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Nexon Developer Conference, 이하 NDC)’를 내년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성남시 넥슨 판교사옥 및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히고 발표자 모집을 시작했다.

게임업계 및 관련 산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발표자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내년 1월 27일까지 ND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최종 발표자는 NDC 운영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내년 2월 중 선정된다.

발표 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비주얼아트&사운드, 프로덕션&운영, 사업, 마케팅, 경영관리, 커리어 등 게임산업과 관련된 폭넓은 주제를 포함한다.

엔씨소프트, 메가박스와 ‘키즈 플랫폼 사업’ 업무협약 체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멀티플랙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와 ‘키즈 플랫폼 사업’ 업무 협약을 17일 체결했다.

엔씨 판교R&D센터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 체결식에는 엔씨 심승보 CPD(Chief Publishing Director, 최고퍼블리싱디렉터)와 메가박스 김진선 대표이사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양사가 개발한 키즈 플랫폼 브랜드는 ‘타이니(TINY)’다. 타이니는 IT기술을 접목한 놀이·체험, 클래스 공간과 건강하고 맛있는 식음료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F&B존 등으로 구성돼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웹젠 - LG전자, 양사 협력사업으로 PC방 환경 개선 나서

웹젠은 지난 12월 12일, 성남 분당구에 위치한 웹젠 본사에서 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와 PC방 솔루션 사업을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웹젠과 LG전자는 이번 양해각서를 기반으로 웹젠 PC방 사업 범위를 활용해 사업 시너지를 높이고 공동의 이익을 증진시키기로 합의했다.

양사는 PC방 운영에 필요한 제품을 공급하는 업무를 시작으로 PC방 환경개선 솔루션 사업을 넓힌다. 이르면 2019년 상반기부터 제품 공급 사업을 시작하고, 이후 다양한 사업모델을 마련해 갈 계획이다.

네시삼십삼분, 게임 2종 애플 앱스토어 10대 한국게임 선정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매드로켓:  포그 오브 워’가 애플 앱스토어의 ‘꼭 즐겨봐야 할 10대 한국 게임’에 선정됐다.

4:33 관계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10개의 게임 중 두 개나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복싱스타’와 ‘매드로켓’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펍지주식회사, PAI 마카오 2019 최종 출전팀 발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2019년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마카오에서 진행되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아시아 국제 이스포츠 대회인 ‘PUBG ASIA INVITATIONAL MACAO 2019(이하 PAI 마카오 2019)’에 출전할 최종 16개 팀과 대회 장소를 공개했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공식 리그와 대회를 통해 선발된 16개 팀은 자신의 팀과 함께 지역 리그의 명예를 걸고 PAI 마카오 2019에서 격돌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PAI 마카오 2019는 베네시안 마카오 코타이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