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유저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신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시나리오 모드, 카이로스∙이계 던전, 이계 레이드 등을 플레이하고 선물 상자를 획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물상자 속에는 몬스터 소환서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이 담겼으며, 유저는 하나의 상자를 열 때마다 노출되는 두 개 아이템 중 원하는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올해 마지막 이벤트인 만큼, 새로운 아이템인 ‘소환의 축복’과 ’찬란한 소환의 축복’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소환의 축복’과 ‘찬란한 소환의 축복’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에 새롭게 선보인 특별 아이템으로, 각각 4성∙5성 몬스터를 소환했을 시, 동일 등급을 추가로 소환하고 자신이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다.

유저는 누적 획득한 선물상자 개수에 따라, 두 아이템을 비롯해 천공의 섬을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간 한정 겨울 오두막 아이템 등을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넷마블프렌즈,  이모티콘 공개 및 무료 배포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대표 캐릭터 ‘넷마블프렌즈’의 이모티콘을 출시하고 이를 무료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프렌즈는 노란 공룡 ‘ㅋㅋ(크크)’, 시크한 토끼 ‘토리’, 단 것을 좋아하는 곰 ‘밥’, 수다쟁이 카멜레온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 대표 캐릭터로 이들을 활용한 24종의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넷마블프렌즈 이모티콘은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향후 다른 플랫폼에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라그나로크 제로, 점핑 캐릭터 사전예약 실시

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점핑 캐릭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2차 전직을 완료한 ‘60레벨 점핑 캐릭터’와 ‘2018 점핑 사전예약 감사 상자’를 100%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2018 점핑 사전예약 감사 상자’에서는 ‘월드 이동권 20장’, ‘최고급 코스요리 10개’, ‘파워 드링크 10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총 8종의 장비와 각종 버프 및 포션 등이 들어있는 ‘레벨업 상자’와 파리의 날개 및 포션 상자 등 초보자의 각종 보급품이 들어있는 ‘점핑 지원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컴퓨터박물관, 연말 이벤트 크리스마스N박물관: 복면댄스왕 개최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가오는 25일에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 ‘크리스마스N박물관: 복면댄스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N박물관: 복면댄스왕’은 ‘저스트댄스 2019’를 활용한 복면 댄스 경연 대회다. 빅뱅의 ‘뱅뱅뱅’ 등 곡에 맞춰 화면에 나오는 간단한 동작들을 따라 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마스크, 모자 등 변장 아이템을 참가자에게 제공한다. 

 

카이저, 공성전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이저(KAISER)’의 공성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공성전 참여 조건은 일정 레벨 이상 길드와 주간 공헌도를 달성한 길드로 제한된다. 가장 많은 골드를 입찰한 상위 길드는 동맹 길드와 함께 팀을 이뤄 공성전에 참가할 수 있다.

넥슨은 공성전 사전예약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 직업별 영웅 무기(기간제)와 공성전 보급품 상자를 지급한다. 공성전 보급품 상자에는 레나의 축복2단계(이벤트) 100개, 성장의 물약 200개, 환상의 물약 200개, 고급 펫 상자 10개가 담겨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