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삼국지,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 단장

게임펍은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에서 군웅축록, 신기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는 군단 단위 영지 점령전인 군웅축록이 업데이트 된다. 95레벨부터 참여 가능하며, 점령한 영지에 따라 참여한 군단원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신기 조각을 모아 모든 장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신기 시스템, 전혼 돌파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마혼의 탑 콘텐츠가 확장된다.

이외에도 노숙, 원소, 서서, 순유 4종 장수 각성이 추가된다. 각성 과정을 거치면 체력, 공격 등 4가지 속성을 올릴 수 있다.

테라,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크래프톤(KRAFTON, 전 블루홀)(대표 김효섭)이 개발한 ‘테라(TERA)’에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스토리를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최고 레벨을 65에서 70으로 확장하고 신규 스토리 ‘악몽의 시작’을 업데이트했다. 총 6개의 미션 퀘스트로 구성된 해당 스토리는 65레벨 이후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단계별로 진행할 수 있다.

캐릭터 성장과 관련된 시스템도 함께 개편했다. 캐릭터의 스킬과 스탯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킬 연마’ 및 장비에 옵션을 더할 수 있는 ‘장비 합성’ 시스템을 선보이고, 신규 장비 슬롯인 ‘성물’과 ‘유물’을 추가했다.

나이츠크로니클,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22일부터 1월 1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강철의 연금술사의 인기 캐릭터인 에드워드 엘릭과 알폰스 엘릭 형제를 비롯해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 린 야오, 러스트 등 총 6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콜라보레이션 강림 던전도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인 러스트 강림 던전을 최초 클리어 시 4성 SSR 러스트를 100%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난이도를 통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버블파이터, 신규 모드 초능력전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신규 모드 ‘초능력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초능력전’ 모드에서는 적을 한 곳에 모이게 만드는 ‘블랙홀’, 물폭탄과 총알을 막는 ‘우산방패’ 등 효과를 지닌 6종의 스킬을 활용해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 ‘커스텀 AI전’ 모드에 ‘고수’ 난이도를 추가하고 사용 가능한 맵을 13종까지 확대했다. ‘경매나라 시즌4’도 함께 오픈해 프리미엄 아이템인 ‘희귀 파이터명 변경 카드’를 7일간 선보인다.

하운즈:리로드,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하운즈:리로드’에 일일미션, 신규 아바타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일일미션은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인 던전으로 골드 미션, 채집 미션, 경험치 미션 등 3종을 공개했다. 각 미션마다 아이템, 골드, 경험치 등 보상이 달라 유저가 필요한 목적에 맞춰 미션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신규 아바타 ‘디스트로이어 몬스터’는 사격 피해, 최대 생명력을 갖춰 높은 생존력을 자랑하며, 신규 ‘크리스마스 고양이 파우치’는 사격피해, 최대생명력 증가 효과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결전! 헤이안쿄, 신규 식신 야마카제 업데이트

넷이즈 게임즈는 모바일 AOS ‘결전! 헤이안쿄’가 신규 식신 야마카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야마카제는 무사 시대 복장으로 쌍검을 휘두르는 식신이다. 진정한 숲의 왕이라는 배경 스토리를 가진 야마카제는 빠르게 돌진하여 낙인을 새기고 지속피해를 통해 적을 제압할 수 있다. 특히 수풀이나 가시덤불에서 강력한 특성을 발휘하는 만큼 정글 싸움에서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