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8 목 13:55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업데이트&출시]다크에덴M. 12세 이용가 오픈 및 로스트사가, 레어장비 업데이트
송진원 기자 | 승인 2018.12.26 16:24

체인 스트라이크,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체인 스트라이크가 PvE 콘텐츠 ‘월드 보스’ 등이 포함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월드 보스’는 신규 PvE 경쟁 콘텐츠로, ‘에리스’, ‘타우러스’, ‘알타르프’ 총 3종의 월드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는 주간 시즌 단위로 진행되며, ‘보스 보상’, ‘시즌 보상’ 등 달성 점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설급 5성 수호자를 획득할 수 있는 ‘차원 전이’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차원 전이’는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수호자를 강화한 뒤, 조합을 통해 강력한 전설급 5성 수호자를 획득할 수 있다.

다크에덴M, 12세 이용가 추가 오픈

엔터메이트(대표 박세철)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모바일 ‘다크에덴M’이 12세 이용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 ‘다크에덴M’은 18세 이용가로 성인들만 즐길 수 있었던 게임이었으나 더욱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12세 이용가가 추가 오픈 된다.

두 버전은 게임의 모든 컨텐츠가 동일하고 기존 18세 버전과의 차이점은 아이템 거래소의 유무이다.

또한 경험치 이벤트를 통해 레벨40(1차 승직)까지 성장할 수 있다.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위해 ‘크리스마스 던전’도 준비했으며 크리스마스 던전을 클리어하면 이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레어장비 릴리의 날개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26일 신규 레어장비 ‘릴리의 날개’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레어장비 ‘릴리의 날개’는 공중을 비행하며 꿈 가루를 뿌려 상대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고, 일정 시간 후에 수면 효과를 부여하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특수 능력을 통해 방어는 물론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내는 등 전투 상황에 따라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