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5 화 22:07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이벤트&소식]검은사막, 감사제 이벤트 오픈 및 게임빌, 동명아동복지센터 재건축 기금 후원
송진원 기자 | 승인 2018.12.26 16:26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 BJ듀오 최종 우승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을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이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지난 8월부터 개최한 ‘월드 챔피언십’은 12월 22일, 23일 양일간 총 6개국 12명의승부 끝에 대한민국, BJ듀오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최종 우승자 BJ듀오는 상금 3,000만원 및 10만 다이아(게임재화)와 함께 본인의 특색을 담아낸 게임 내 고급캐릭터 ‘S+등급 카드’가 제작되는 혜택을 받았다.

이펀컴퍼니, 탱크M 사전예약 시작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모바일 전략 RPG ‘탱크M’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탱크M’은 먼저 중국에서 ‘전지장갑3D’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된 모바일 전략 RPG이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제2차 세계대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전쟁에서 활약한 탱크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도 있다. 

검은사막, 감사제 이벤트 오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이‘감사제’ 이벤트를 오픈 한다고 26일 밝혔다.

‘감사제’는 2018년 한 해 동안 ‘검은사막’을 즐겨준 모험가를 위해 마련한 감사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간은 12월 29일부터 1월 6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해 1시간 이상 플레이 하면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와 진귀한 상자, 고급 액세서리 상자 Ⅱ, 카프라스의 돌 10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1월 1일에는 하루 동안 칼페온 지역 메인 의뢰까지 완료한 모험가에게만 주어지는 특별 의뢰를 완료하면 응축된 벨의 마력, 단델리온 무기 상자, 오핀 테트의 빛이 봉인된 무기 상자, 가모스의 심장 등 월드 보스 장비 아이템이 담긴 소원을 담은 상자를 증정한다.

게임빌, 15년 인연 동명아동복지센터 새 보금자리 재건축 기금 후원

연말을 맞아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동명아동복지센터(원장 김광빈)를 후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게임빌은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에 필요한 재건축 기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현재 보육 중인 아이들의 새로운 보금자리로 재건축하는 용도로 쓰일 예정이다.

동명아동복지센터는 1968년부터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터를 잡은 이후 현재까지 보호가 필요한 어린이들의 자립을 돕고 있다. 게임빌은 동명아동복지센터와 지난 2004년 처음으로 인연을 맺은 이후 15년에 걸쳐 ‘사랑의 장학금’, ‘베이비박스 아동 연계 프로그램’ 등 다각도로 후원하면서 꾸준히 관계를 잇고 있다.

결전! 헤이안쿄, 제1회 커뮤니티배 토너먼트 종료

넷이즈게임즈는 ‘결전! 헤이안쿄’의 제1회 커뮤니티배 토너먼트를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

‘결전! 헤이안쿄’ 커뮤니티배 토너먼트는 11월 16일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한국서버 유저들을 위해 개최한 토너먼트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 18일 조 추첨을 시작으로 16개 팀이 예선전인 16강을 거쳐 마지막 결승까지 우승을 노리며 접전을 펼쳤다. 

지난 23일 열린 결승전에서는 Limit팀이 영광의 우승을 차지하며 AOS ‘결전! 헤이안쿄’의 제1회 커뮤니티배 토너먼트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1위 Limit와 2위 Dogbaby에게는 상금과 함께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