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런림픽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테일즈런너’에 신규 달리기 모드인 ‘런림픽’을 추가했고, 오는 4일 겨울방학 업데이트의 주인공인 ‘라라’의 스페셜 OST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런림픽은 신규 달리기 모드로 10 대 10 팀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런림픽은 이용자들이 트랙을 도는 바퀴 마다 기록을 측정하며, 순위를 정하여 최종 점수를 합산한 뒤 최종 승리 팀이 결정된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맵은 총 5개로 ‘스타디움 슈퍼점프’를 비롯해 ‘스타디움 스윙짐볼’, ‘스타디움 스위밍풀’, ‘스타디움 지그재그’, ‘스타디움 슬라이딩’ 등이다.

팀 경쟁에서 승리한 이용자에게는 런림픽 상자를 비롯해, 아카데미 보급상자 등이 지급되며 이용자 자신이 속한 진영(시리우스, 트레스)의 기여도를 올릴 수 있다.

로한, 신년맞이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2019 연간 업데이트 예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로한(Rohan)이 2019년 기해년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올 한 해 진행될 6가지의 업데이트를 사전 예고했다

로한의 올 해 첫 콘텐츠는 신의 결정 퀘스트가 추가되었다. 신의 결정은 로한 유저들이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보상 아이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한 수 있도록 신규 퀘스트로 진행된다. 특히 반복이 가능하며, 모든 캐릭터가 이 퀘스트를 활용할 수 있다. 

신의 결정 교환 , 신의 정수 교환 퀘스트 2가지가 진행되며, 보상 아이템으로 신의 파편 및 경험치 주머니를 획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한은 매일 출석을 통해 지급되는 보상 아이템과 함께 행운 번호 추첨 보상을 변경했다.

청풍명월, 리빌드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리빌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빌드를 통해서, 지난 5년 동안 업데이트하지 못했던 소스와 콘텐츠를 복원해, 이후 지속적 업데이트가 가능하도록 빌드가 개선됐다. 기존에 사용하던 캐릭터와 아이템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및 퀘스트 정보 등도 그대로 유지된다. 또한, 유료아이템을 개편하고 게임 내 메인 콘텐츠였던 대회도 재개한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년 맞이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신위 등급 동료 ‘로크 진 라그나’, ‘메르엔’ 2종을 선보였다.

‘로크 진 라그나’는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전사 캐릭터다. ‘메르엔’은 법사 캐릭터로 아군 전체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더불어 오는 9일까지 새해를 맞아 ‘초월의 정수’와 ‘혼 선택권’, ‘루비’ 등을 받을 수 있는 ‘새해 특별 패키지’도 마련했다.

브라운더스트, 한복 코스튬 3종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새해를 맞아 한복 코스튬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한복 코스튬은 ‘명창 헬레나’, ‘몽마 엘리제’, ‘명궁 리즈넷’이다. ‘헬레나’는 광범위의 아군에게 현혹 반격 능력을 부여하는 5성 지원형 용병이다. ‘엘리제’는 맨뒤 9칸의 희귀한 공격 범위와 현혹, 무효화 등의 강력한 스킬을 가진 5성 마법형 용병이다.

‘리즈넷’은 다른 용병 뒤에 숨은 적을 무력화시키는 3성 공격형 용병이며, 메인 스토리에서 주인공 용병단의 분위기메이커로 활약 중인 용병이다. 공개되는 3종 코스튬 중 ‘명궁 리즈넷’은 추후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R2,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3일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면서, 각종 장비 아이템과 ‘변신조종 반지(14일)’ 등을 선물하는 캐릭터 육성 이벤트도 함께 시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운영을 시작하는 ‘오픈 리부트 서버’는 한층 강화된 혜택으로 기존 ‘오픈 리부트 서버’ 보다 더욱 빠른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특히, 사냥이나 임무 완료 시 얻는 경험치를 늘리고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선물하며,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게는 2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