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택틱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3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시험의 미궁’과 ‘환생 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한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된다.

먼저 ‘환생 시스템’이 추가돼 환생 영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던전인 ‘시험의 미궁’을 통해 환생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원더택틱스’ 대표 스타를 뽑는 ‘스타 콘테스트’를 진행해 영웅 제작 기회와 보상을 지급하고, ‘3주년 기념 출석부’ 등 새로운 이벤트로 혜택을 제공한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엑스박스 버전 북미·유럽 3월 4일 출시, 사전 주문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엑스박스 버전의 북미·유럽 출시일을 3월 4일로 확정하고 사전 주문(Pre-order)을 1월 7일부터 시작했다.

검은사막 엑스박스 버전은 4K 화질과 콘솔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UI) 등을 구현했다. 특히 새로운 이야기가 추가됐고, 그래픽과 사운드 등 게임의 시각과 청각적인 요소를 업그레이드한 리마스터 버전을 적용했다.

탈리온, 호주 등 오세아니아 공략 시동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탈리온’의 호주 등 오세아니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8일, 밝혔다.

앞서 ‘탈리온’은 동남아와 일본에서의 시장 안착 후 남아시아 지역까지 출시 지역을 확장했으며,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7위에 올랐다.

게임빌은 새해를 맞아 호주 중심으로 오세아니아 시장을 겨냥, 글로벌 인기 확대의 시동을 걸고 있다. 특히 게임빌은 이번 슬로건을 ‘THE MMORPG YOU’VE BEEN WATING FOR(당신이 기다렸던 MMORPG)’로 내세우고 모바일MMORPG의 불모지에 가까웠던 현지에서 로컬 서버를 운영하며 최적의 접속 환경을 지원,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2019 LCK 스프링 ‘SK텔레콤 T1 vs 진에어 그린윙스’로 개막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의 대진 일정을 공개했다.

2019 LCK 스프링은 1월 16일 SK텔레콤 T1과 진에어 그린윙스의 개막전으로 시작한다. 정규 리그 전체 대진표는 각 팀의 평일 및 주말 경기 횟수, 경기 간격 등의 조건을 고려한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정해졌다.

한편, 2019 LCK 중계진으로는 전용준, 성승헌 캐스터와 함께 이현우, 김동준, 강승현 등 유명 해설위원들이 참여한다.

그랜드체이스,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지난해 1월 30일 출시된 ‘그랜드체이스’는 이달 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SS 등급 수호형 영웅 ‘아신’, 탐험 콘텐츠 ‘클레르바이블’을 비롯해 ‘한복 아바타’, ‘프로필 테두리’, ‘월드 채팅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내용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에서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27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모든 참여자들에게 ‘한복 아바타 선택권’과 ‘한정판 프로필 테두리’를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에 친구를 초대할 경우, 인원에 따라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프리미엄 펫 소환 티켓’ 등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