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클럽 PVP 어장 쟁탈전 오픈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클럽 PVP 콘텐츠 ‘어장 쟁탈전’을 오픈하는 등 게임 내 커뮤니티 클럽요소를 강화했다. 

‘어장 쟁탈전’은 클럽 간 낚시 실력과 상황에 맞는 전략을 이용하여 대결하는 클럽 PVP 콘텐츠다. 10개의 어장 포인트에서 대결이 진행되며, 유사한 규모와 성장 수준의 대전 상대 클럽과 자동 매칭되면 클럽원들은 각자 선택한 포인트에서 낚시를 성공하여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어장 포인트 별로 처음 낚시에 성공한 클럽이 해당 어장을 확보하게 되고, 확보한 시간 동안 많은 점수를 획득한 클럽 순으로 랭킹이 정해진다. 매 주 월/수/금 3회 진행되며, 대량의 클럽 포인트, 골드, 마린, 정령 소환권 등의 보상이 주간/시즌 단위로 주어진다. 

세븐나이츠, 아일린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아일린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화 각성’은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화 각성 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된다. 특히 아일린은 세븐나이츠 일원 중에서는 처음으로 신화 각성을 하는 영웅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스타몬 8종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새로운 스타몬 8종을 추가하고 신규 시나리오 지역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몬은 4성 슬라임 나이트·페가서스·인섹토, 2성 페요티·카이로프·자리드·팡이·오어멧이다. ‘슬라임 나이트’는 5성으로 초월하면 치명타가 발생할 때 항상 유리한 속성으로 피해를 준다. ‘페가서스’는 5성 초월 시 불, 물, 나무 등 속성별로 치명타 피해 증가, 적에게 침묵 효과를 주는 등 전투를 더욱 전략적으로 게임을 풀어갈 수 있는 능력이 부여된다.

또 시나리오에 13·14 지역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추가된 지역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고 신규 스타몬들을 포획 가능하다. 지역과 함께 추가된 스타몬 도감을 완성하거나 임무 챕터를 완료하면 스타젬, 골드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북미-남미-오세아니아 등 총 43개 지역 출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한국, 중국, 동남아시아, 대만 지역에 이어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지역 등 3개 대륙에 출시된다.

그라비티는 미국 그룹회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이하 GVI)가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총 43개 지역에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한국시간 9일 오후 9시(미국 서부시간 9일 오전 4시)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버전에서는 궁수, 법사, 검사, 도둑, 복사 등 5대 직업과 10개의 전직이 오픈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