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그림자 전장’ 셀럽 대전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이, 금일부터 19일까지 신규 콘텐츠 ‘그림자 전장:배틀로얄’을 활용한 셀럽(셀러브리티)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주 첫 선을 보인 ‘그림자 전장:배틀로얄’은 50명이 동시에 참여해 상자 파괴, 사냥, 대전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전장을 좁혀 오는 검은 안개를 피해 최후의 1인으로 생존하는 콘텐츠다. 모두가 동등한 조건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검은사막 초보 모험가나 장비 등이 부족한 모험가도 부담없이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그림자 전장’ 셀럽 대전 이벤트는 인기 스트리머 풍월량, 홍진호, 대도서관이 각자 방송을 진행하며, 배틀로얄 콘텐츠 ‘그림자 전장’의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아키에이지, 푸르밀 우유와 함께 게임 마케팅 나선다

엑스엘게임즈는 대표작 아키에이지를 통해 오는 3월 9일까지 약 2개월 간 푸르밀 우유제품과 함께하는 ‘우유 마시고 아키하소’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이 이벤트 디자인이 삽입된 푸르밀 제품을 구입한 후, 게임 홈페이지 내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꽝 없이 100% 지급되는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300㎖)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300㎖), 바나나킥우유(300㎖), 초코 바나나킥우유(300㎖) 총 4종이며,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