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얄패스 시즌5 오픈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19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얄패스 시즌5 오픈과 함께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로얄패스 시즌5에는 신규 로얄패스 미션과 보상이 추가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는 3월 19일 오전 9시까지 로얄패스 시즌5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로얄패스 시즌 5와 함께 공개된 신규 랭킹 시즌에서는 랭킹 시즌 티어 달성 보상이 갱신됐다. 신규 랭킹 시즌은 4월 1일 오전 9시에 종료된다.

펍지주식회사는 신규 총기 ‘MK47 Mutant’와 신규 부착물 ‘레이저 사이트’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추가했다. 7.62mm탄을 사용하는 MK47 Mutant는 단발, 점사 2가지 사격 모드를 지원하며 에란겔(Erangel), 미라마(Miramar), 사녹(Sanhok)에서 사용할 수 있다. 레이저 사이트는 손잡이 위치에 부착하는 아이템으로 모든 맵에서 사용 가능하다. MK47 Mutant와 레이저 사이트는 향후 훈련장 모드에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커스텀 매치 모드에 비켄디 지원, 비켄디 맵 아이템 드롭율 조정, RP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신규 헤어스타일 추가, 상점 내 구매 가능한 RP 미션 카드 추가, 상점 내 상자 교환권과 교환권 조각 구매 및 선물 기능 추가, 대기실 보이스 사운드 설정 개선, 클랜 보너스 보내기 기능 개선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위한 업데이트가 완료됐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콜라보레이션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일본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크루세이더 퀘스트와 실시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원작에 등장하는 ‘에밀리아’, ‘렘’, ‘람’, ‘베아트리스’, ‘크루쉬 칼스텐’, ‘펠릭스 아가일’ 캐릭터 6명이 게임 내에 구현된다.

콜라보레이션 용사는 이벤트 기간 중에 출현하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콜라보레이션 계약서에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전용 초월무기 6종도 구현, 계약서에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획득하면 전용 초월무기도 함께 게임 내 우편함으로 받을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에는, 작품의 주인공인 ‘나츠키 스바루’를 중심으로한 콜라보레이션 특별 던전도 기간 한정으로 열린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으로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달성할 수 있으며, 미션 달성 시 ‘3성 나츠키 스바루’와 ‘에밀리아’, ‘렘’, ‘람’의 코스튬과 무기 옵션 선택권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나이츠크로니클, 에픽퀘스트 블러디편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 에픽 퀘스트 ‘블러디’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불사의 뱀파이어인 블러디는 행성 가니에르의 과거의 사건들을 모두 목격한 캐릭터로 사건들의 전말을 밝혀내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에픽 퀘스트 완료 시 블러디를 R 등급에서 SSR 등급으로 변환할 수 있는 스페셜 코스튬도 지급한다.

신규 강림 던전인 아라크니아 강림 던전에서는 신규 SSR 등급 영웅 아라크니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라크니아 던전 입장 스태미너를 절반으로 즐길 수 있다.

신규 영웅 추가와 기존 영웅에 대한 리밸런싱도 이뤄졌다. 우선 신규 SSR 등급 영웅 ‘모모’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기존 마르두크, 아슈레이, 데미안 등 영웅의 리밸런싱도 함께 진행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