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8.24 토 01:23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업데이트&출시]원더택틱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랑그릿사, 2019년 상반기 출시 예정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1.22 16:23

빛의 계승자, 2.5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의 2.5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탑재한다. 먼저 기존 초월 단계를 넘어선 5단계를 최초로 오픈하고, 유저 간 대전 콘텐츠인 ‘무한대전’에 초월 단계에 따라 패시브 효과를 발동하는 ‘공멸 시스템’도 선보인다.

더불어 신규 서번트 ‘[A] 스핑크스’와 신규 아바타 ‘앙코우’를 추가하고, 각성 재료 던전의 12층을 오픈하여 유저들이 최상급 각성 재료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원더택틱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일반 영웅들을 전설 이상 등급의 영웅들로 다시 태어나게 할 수 있는 ‘환생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속성별로 총 5 명의 ‘환생 영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환생 영웅을 만들기 위한 재료는 신규 던전 ‘시험의 미궁’에서 획득 가능하다.

‘시험의 미궁’은 각 레벨에 따라 스테이지가 나누어져 있으며, 자신과 똑같은 ‘도플갱어’, ‘심판자’ 등 그 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유형의 적들이 대거 등장해 전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 보스 레이드 등 신규 콘텐츠 추가

게임펍은 모바일 MMORPG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보스 레이드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매주 목요일 문파에 가입한 80레벨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전 서버 보스 레이드 콘텐츠가 추가된다. 10개 문파가 같은 전장에 진입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스킬 강화 패키지, 탈 것 장신구 지정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마물침공, 폭군사냥 진행 시 등장하는 몬스터 출현 수를 늘리고 흑룡 장비 세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기존 날개 스킬 밸런스를 개편하고 강화 시스템도 추가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신년 업데이트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신규 생산 시설과 빌리저가 포함된 1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캐나다의 패스트푸드 ‘푸틴 전문점’과 ‘나폴레옹 케이크 전문점’을 추가했다. 또한 ‘몰랑 프레지에 전문점’과 테마파크 ‘몰랑 연날리기’ 등 2019년 첫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테마파크 ‘동물원(사막여우)’도 신규 생산시설로 등장했다.

신규 빌리저 ‘지니’와 ‘조니’도 새롭게 합류했다. ‘지니’와 ‘조니’는 채집을 전담하는 빌리저로 전용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밭 제한 수 해제, 재료 툴팁 추가, 보관함 복수 판매 기능 추가, 청정도 표기 개선, 아이템 초성검색 기능 추가 등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편의 기능 개선 또한 이루어졌다.

랑그릿사, 2019년 상반기 출시 예정

일본 Extreme 사의 정식 라이센스를 받아 ZLONGAME이 제작한 ‘랑그릿사’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 '랑그릿사' 가 ZLONGAME과 X.D글로벌간 코마케팅을 통해 2019년 봄 출시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 중이다.

ZLONGAME은 해당 게임의 개발사이자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회사이며, 한국 시장의 코마케팅을 맡게 된 X.D글로벌 은 이미 한국에서 소녀전선, 제5인격 등 인기 게임을 출시한 바 있는 글로벌 퍼블리셔다.

‘랑그릿사’ 는 1991년 일본의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니혼 컴퓨터 시스템의 게임 브랜드 메사이어를 이용하여 발매한 콘솔 게임기 메가드라이브용 SRPG 랑그릿사 1을 첫 작품으로 지금까지 많은 작품으로 출시 된 IP로써, 성검 ‘랑그릿사’와 마검 ‘알하자드’ 를 둘러싼 전쟁이 주요 줄거리를 다루고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