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PUBG OFFICE WAR(배틀그라운드 회사 대항전) 개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직장인 배틀그라운드 PC 및 모바일 유저를 위한 회사 대항전 ‘PUBG Office War(배틀그라운드 회사 대항전)’를 오는 2월 9일 개최한다. 

펍지주식회사는 직장인 대표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 앱을 통해 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추첨으로 1월 30일 참가 회사 총 32팀(PC, 모바일 각각 16개 팀)을 발표한다.

배틀그라운드 회사 대항전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1부, 오후 2시부터 5시), 배틀그라운드 PC(2부, 오후 6시부터 9시)로 나뉘어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각 회사를 대표하는 직장인 4인이 한 팀을 이뤄 비켄디 맵에서 TPP(3인칭 시점) 모드로 총 3라운드 대결을 펼친다. 1부와 2부 1, 2, 3위 팀에게 각각 500만 원, 300만 원, 200만 원 상금이 제공된다.

리니지M, 2019 타이페이 게임쇼 참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M’이 2019 타이페이 게임쇼에 2년 연속 참가한다.

리니지M의 대만 서비스사인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올해 타이페이 게임쇼에 최대 규모 부스(140 부스)를 꾸린다. 엔씨소프트와 감마니아는 타이페이 게임쇼 현장에서 리니지M의 신규 클래스 ‘용투사’를 최초 공개한다. 용투사는 2018년 11월 공개한 ‘총사’에 이은 7번째 클래스다. 한국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 ‘투사’와 동일한 클래스다.

리니지M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용투사 클래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AR 미니게임, 혈맹 던전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엔thhvmxms와 감마니아는 B2C관 개막일인 1월 25일 용투사 론칭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타이페이 게임쇼를 취재하는 글로벌 취재진에게 용투사 정보를 공개하고 인터뷰를 진행한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사전 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2일,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한국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사전 예약은 1월 22일부터 일주일간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22일부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300스타를 선물한다. 또, 31일부터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해 1주년 전 날인 2월 5일까지 출석을 한 이용자에게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 재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2월 1일부터 1주년 기념일인 2월 6일까지 6편의 밴드 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펀컴퍼니, 마녀병기 CBT 오픈 및 사전예약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마녀병기’의 비공개테스트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마녀병기’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안정성 등을 검증하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목적으로 오는 25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유저를 대상으로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반응을 확인하고 유저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도 시작한 ‘마녀병기’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앤 배스 SR병기 영혼추출기1개, 농축탄산수 3개, 마리루의 블랙카드 2개의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 신년 운세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지난 21일 마포구 소재 카페에서 ‘모두의마블’ 오프라인 이벤트 '띵동 모마 왔어요!' 신년 운세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유튜버 보물섬과 함께 유저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다.

넷마블은 게임의 출시 5주년을 맞이한 지난 2018년부터 다양한 유저들의 신청을 받아 '띵동 모마왔어요!’ 동아리편, 학교편, 집들이 편 등을 진행해 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19년 e스포츠 계획 발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2019년 e스포츠 계획을 발표했다. 2019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e스포츠는 아레나 월드 챔피언십과 신화 쐐기돌 던전 인터내셔널 등 두 개의 e스포츠 프로그램을 담고 있다.

AWC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대표 PvP 콘텐츠인 투기장으로 진행, 북미 및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국, 중남미 등 4개의 지역으로 나뉘어 열린다. 북미 및 유럽 지역은 오는 2월8일 첫 번째 대회가 열릴 예정이며 현재 참여를 위한 등록이 진행 중이다.

한국이 포함되어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더불어 중국, 중남미 지역은 AWC 규칙에 따라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연말에 진행되는 AWC 결승에는 북미 및 유럽 지역에서 5개팀, 중국에서 1개 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1개 팀, 중남미 지역에서 1개팀 등 총 8개의 팀이 연간 경기 결과에 따라 진출하게 된다.

MDI는 결격사항이 없는 블리자드 배틀넷 계정을 가진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팀을 구성해 출전할 수 있으며 참가 자격 획득 기간인 수련의 장 기간인 2월 26일부터 3월 12일까지 다섯 개의 14단 신화 쐐기돌 던전을 완료해야 한다. 

이를 완료한 팀은 시즌 기간 동안 토너먼트 서버에 접속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토너먼트 서버를 통해 동부와 서부를 번갈아 가며 타임 트라이얼이 진행되며 매주 지역별 상위 8개 팀이 겨루는 그 주의 컵으로 일정이 마무리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