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의 1주년을 맞아 ‘1st Anniversary Party’를 개최했다.
  
행사는 천애명월도의 PvP 콘텐츠를 활용한 논검 최강자전과 퀴즈이벤트, 럭키드로우를 포함한 각종 현장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사전에 티켓을 구매한 300여 명의 관객이 방문해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논검 최강자전은 공력 24,000 이상 캐릭터가 참가하는 ‘마스터즈’와 24,000 미만 캐릭터가 참가하는 ‘챌린지’ 부문으로 나뉘어서 진행됐다.
  
먼저 마스터즈 결승은 ‘신수호랑이’와 ‘판쿠’의 대결로 펼쳐졌다. 신수호랑이는 치열한 접전 끝에 판쿠를 3대2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마스터즈 우승을 차지한 신수호랑이는 현금 200만 원과 넥슨캐시 100만 원, 천상-조화독존 등장식을 획득했다.
  
챌린지 결승은 ‘그유’와 ‘유어즈’의 경기로 진행됐으며, 유어즈가 한 수 위의 기량을 선보이며 3대1로 우승을 차지했다. 챌린지 우승을 차지한 유어즈는 현금 50만 원과 넥슨캐시 100만 원을 획득했다.

논검 최강자전 이후 천애명월도의 1주년 히스토리와 업데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현장에서 예고된 주요 업데이트는 크게 6가지다. 
  
먼저 ‘천하통일’ 전 서버가 통합된다. 이후 3월에는 두 번째 잠재 속성 교환 기능이 추가되며, 심법 정진 초기화가 진행된다. 또한 신규 전투력 및 업적 보상이 추가되며, 옷장 시스템이 개편된다.
  
이후 신규 장비 T6가 추가되며, 최고 레벨이 확장된다. 더불어 신규 던전 ‘결정조천궁’이 추가될 예정이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4월에는 ‘배틀로얄: 일대종사’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40대40 해상 전투 콘텐츠가 추가된다. 신규 문파 ‘이화’와 신규 장비 T7, 최고 레벨 확장은 상반기 중 진행되며, 하반기에 10대10 PvP 경기장, 나만의 전투 용병: 소사매, 신규 장비 T8, 스토리 및 던전이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행사 티켓 판매 수입금 전액을 사회공헌 사업에 기부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