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페이트: 스테이나이트 헤븐즈 필과 콜라보레이션 실시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퍼즐앤드래곤’과 ‘페이트: 스테이나이트 헤븐즈 필’과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2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에미야 시로’, ‘서번트 세이버’, ‘토오사카 린’, ‘서번트 아처’, ‘서번트 라이더’, ‘마토 신지’ 등 콜라보 캐릭터들이 ‘마법석6개! 페이트: 스테이나이트 헤븐즈 필 에그에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콜라보 던전이 등장하며, 해당 던전의 모든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첫 클리어 보상으로 ‘후지무라 타이가’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은 몬스터 교환소에서 특정한 교환용 몬스터 재료로 콜라보 한정 캐릭터인 ‘마토 사쿠라’와 ‘서번트 어새신’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몬스터 구입에서는 ‘코토미네 키레이’를 몬스터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비공개 테스트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8일 우주(OOZOO, 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엑소스 히어로즈’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2월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게임 설치 및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 및 ‘RPG매니저’ 등을 개발한 바 있는 개발사 우주(OOZOO)가 선보이는 모바일 최신작으로, 지난 12월 진행한 기업 간담회 LPG(LINE Games-Play-Game): with Press를 통해 최초 공개된 바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스타오션: ANAMNESIS’와 콜라보 진행

구미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모바일 ARPG ‘스타오션: ANAMNESIS(이하 스타오션)’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유저들은 2월 8일까지 게임 내에서 ‘스타오션’에 등장하는 드림팀을 만나게 된다. 신규 글로벌 오리지널 유닛 소피아와 함께 피델과 라틱스가 픽업 소환 유닛으로 등장한다. 여기에 더해 유닛 페이트와 레나는 7성 각성이 가능해졌다.

캐릭터 추가뿐만 아니라 한정 기간 즐길 수 있는 레이드도 등장했다. 오리지널 ‘스타오션’의 보스 지에 리보즈와 만날 수 있으며, 이용자는 보스 레이드를 클리어하고 포인트와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도 있다.

우파루마운틴, 신규 종족 ‘루나 우파루’ 공개 

NHN빅풋(대표 김상호)의 우파루마운틴이 출시 6주년을 맞아 신규 종족 ‘루나 우파루’와 신규 속성 ‘헤븐 우파루’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루나’는 우파루 평행세계의 ‘루파’와 같은 존재다. 또한 새로운 지역 ‘루나의 섬’이 공개되고, 신규 종족 ‘루나 우파루’를 소환/배치할 수 있게 됐다.

함께 추가된 헤븐 속성의 우파루는 서식지가 필요 없고 우파루 마을 위를 날아다니는 특징을 가진 우파루다. 오늘부터 2월 11일까지 ‘선물의 방’이 열리는 이벤트 기간에 미션 달성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한 랭커들은 헤븐 속성의 ‘안드레’와 ‘안드레아’ 소환석을 획득할 수 있다.

썸에이지, ‘홍연의 세계’ 진급 시스템 7종 확장 업데이트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홍연의 세계’에서 진급 시스템 7종을 확장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를 더욱 강화시킬 수 ‘탈것’, ‘날개’, ‘성물’, ‘신물’, ‘신기’, ‘영물’, ‘유물’ 등 총 7종의 진급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기존 진급 시스템의 레벨을 12급에서 14급으로 확대해 전투력과 추가 능력치를 높일 수 있으며, 등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VIP’ 등급을 13에서 14레벨로 상향 조정했다. 이 밖에 다가오는 민족 명절 설날을 맞아 퓨전 한복 등 한국 전통 코스튬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