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 돌파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4년 글로벌 출시된 ‘서머너즈 워’는 단일 게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서머너즈 워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74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 20개 국가 구글 플레이이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116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 96개 국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RPG 매출 1위를 달성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1억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글로벌 파트너사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제작한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기반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추후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 

엠게임 미국, 터키 ‘나이트 온라인’, 일매출 6억원 돌파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나이트 온라인’이 미국, 터키 지역에서 지난 1월 22일 신규 서버 오픈 당일 현지 일매출 6억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오픈 일부터 지난 1월 31일까지 10일 간 누적 매출은 2018년 한달 평균 누적 매출의 2배를 넘어섰다.

이와 같이 매출과 동시접속자가 큰 폭으로 상승한 원인에 대해 미국, 터키 지역 퍼블리셔인 게임카페서비스는 터키의 방학 시즌에 맞춘 신규 서버 오픈 일정과 지하철 광고,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광고 등 홍보, 마케팅을 펼친 것이 유효했다고 전했다.

게임카페서비스는 이러한 상승세가 이어질 수 있도록 오는 4월 전쟁 콘텐츠 업데이트에 맞춘 대규모 마케팅, 오는 9월 터키 게임쇼를 활용한 게임 대회 등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이카루스M,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이카루스M이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일에는 정식 서비스 시작 첫 날부터 7일까지 전설 및 주신 펠로우 길들이기에 실패한 유저들에게 펠로우 징표를 복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비스 200일을 맞는 10일에는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인 ‘200일 선물’을 제공하며, 2월 한 달 동안 ‘전설 무기 선택 상자’, ‘황금 펠로우 랜덤 상자’ 등을 선물하는 강력한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더불어, 향후 진행되는 서버 간 통합 매칭 시스템에 대비해 신규 서버 ‘이자벨라’의 모든 이용자에게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제피누스 장비 풀 세트’ 및 ‘고대 보물 장비 풀 세트’, ‘아이템 드랍 확률 3배 버프’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