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리움, 발렌타인 데이 기념 업데이트 실시

플레로게임즈의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효식)은 ‘어비스리움’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전했다.

커플 키싱 구라미, 부케 바다민달팽이, 파르페 푸퍼, 웨딩 타운 고래 등 2019 최신 발렌타인 이벤트 물고기 16종이 추가되었고, 하트 엔젤피쉬, 분홍 고래상어 등 17, 18 발렌타인 물고기를 신규 물고기와 농장 재료를 합성하여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 2018 발렌타인 시즌에 단 한 마리만 제공됐던 한 쌍의 피그미 참고래도 재출시돼, 당시 이벤트를 놓쳤던 유저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최종 보상으로 ‘소녀 큐피드’가 지급되는 발렌타인 이벤트 퀘스트 5종과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발렌타인 하프 장식, 아기 하트 개복치 등 5종의 선물이 주어지는 출석 미션도 새롭게 등장했다. 

신규 인앱 상품으로는 ‘소년 큐피드’가 추가되었는데, 본 상품은 발렌타인 이벤트 재화 획득량 2배(이벤트 기간 한정), 심해 탱크 생명력 생산량 110% 증가, 물고기 창조 30% 할인(영구)의 효과를 지니고 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월 26일 일본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2월 26일 일본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3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 좌담회에서 일본 서비스 출시일을 공개했다. 현지 유저 좌담회는 게임 소개, 비공개 테스트 결과 및 개선점 발표, 유저 질의응답, 일본 유명 탤런트 커스터마이징 시연을 진행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지난 1월 8일부터 사전등록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사전 등록 참가자는 50만을 넘어섰다.

에픽세븐, 신규 영웅 타마린트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아이돌 컨셉의 신규 영웅 ‘타마린느’와 타마린느의 서브 스토리 ‘샤이닝 스타’를 업데이트 했다.
 
신규 영웅 타마린느는 아이돌 아군을 회복 시키면서 강화효과까지 줄 수 있는 정령사 영웅이다. 기본적으로 아군의 체력을 회복 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샤이닝스타’ 스킬을 사용해 가희로 변신하면 아군 전체의 행공게이지를 증가시켜 빠른 공격을 가능하게하는 ‘클라이막스’ 스킬과 적 전체의 강화효과를 해제하고 가장 공격력이 높은 아군의 협공의 발생시키는 ‘함께불러요’ 스킬을 통해 팀의 공격력을 크게 향상 시킬 수 있다.

타마린느 업데이트와 함께 그녀의 신규 서브 스토리 ‘샤이닝 스타’도 플레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