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자사 게임 3종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게임 3종으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탈리온’은 밸런타인데이인 14일에 접속하면 ‘루비’, ‘골드’, ‘두근두근 초콜릿 박스’, ‘사랑의 선물상자’, ‘밸런타인 상자’ 등 선물을 제공한다.

또, 이달 28일까지 ‘스토리 던전’, ‘도전의 탑’을 클리어하면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초콜릿은 이벤트 샵에서 밸런타인데이 한정 아이템 및 신화 유물로 교환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핫 타임 버프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정해진 시간에 따라서 경험치와 골드 등을 20~30% 높게 받을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20일까지 3가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호레스 펫’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 기간 동안 특정 패키지를 구입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다.

‘피싱마스터’는 21일까지 초콜릿 물고기 등 특별한 이벤트 물고기가 등장하고 이들을 낚으면 초콜릿 박스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피버 바스켓,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피버 바스켓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은 조이시티 출신 개발진으로 구성된 노리숲과 팀 배틀 스포츠가 공동 개발한 스포츠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룽투코리아는 피버 바스켓의 정식 런칭을 위해 12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하고 게임 출시 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별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게임 관련 콘텐츠와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 '광란의 전주곡' 출시 기념 사전 복귀 프로모션 진행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파이널판타지14’에서 V4.4 ‘광란의 전주곡’ 출시를 기념하는 사전 복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전했다.

먼저, 지난 12월 29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 레벨 330 '만물 무기'를 100%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정식 서비스 이후 최초로 실시한다.

또 이용권을 구매한 복귀 유저에게 ‘은빛 초코보 깃털' 및 '감청색 강화약', '잃어버린 알라그 강화약' 등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을 활용해 레벨 330 ‘만물 무기’를 레벨 340 ‘만물 무기’로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2019 발렌티온'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기간 한정 이벤트 임무 '발렌티온데이와 수습 전도사'를 완료하면, 탈 것 '왼쪽 하트 비행의자' 및 '오른쪽 하트 비행의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발렌티온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5일까지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MGP', '마하물질', '떡국'을 지급하는 설날 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정해진 기간 내 20일의 출석 일수를 달성한 유저에게 '1등급 숨겨진 지도' 3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블리자드 인기 코스플레이 담은 ‘블리자드 코스플레이’ 화보집 2월 13일 출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내 캐릭터들에 대한 인기 코스플레이 작품들을 모은 ‘블리자드 코스플레이’ 화보집이 오는 13일 한국에서 정식 출간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유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한글로 현지화 하여 출간되는 ‘블리자드 코스플레이’는 자신이 좋아하는 블리자드 캐릭터의 의상을 직접 만들어 입고 활약하는 코스플레이어들을 담은 공식 화보집이다. 

이 화보집은 블리자드의 연례 게임축제인 블리즈컨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블리자드의 다양한 캐릭터들에 대한 코스플레이를 150여장에 달하는 화보로 담았음은 물론, 해당 코스플레이어들의 인터뷰를 통해 코스플레이를 준비하면서 있었던 재미있는 일화, 코스튬 제작 팁 등을 함께 수록했다.

컴투스, 스카이바운드엔터 합작 ‘서머너즈 워’ IP 단편 애니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1억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기반의 단편 애니메이션 ‘프렌즈 앤 라이벌’을 12일 동영상 채널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다.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스카이바운드)가 함께 제작한 ‘프렌즈 앤 라이벌’은 ‘서머너즈 워’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러닝타임 약 6분 가량의 단편 풀 3D 애니메이션이다.

작품에는 ‘서머너즈 워’의 소환사 캐릭터인 듀란드와 모르가나, ‘서머너즈 워 MMORPG’에 등장할 새로운 바니안 종족이 첫 모습을 드러내며, 붕괴될 위기에 처한 천공의 섬에서 마법의 보석을 되찾기 위해 자신의 몬스터로 경쟁하고, 그 속에서 우정을 쌓는 소환사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 뮤지엄에서 진로 멘토링 및 체험 교육 프로그램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과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 전시전 ‘카카오게임 뮤지엄’에서 초등학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진로 멘토링 및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 뮤지엄’은 지난해 10월, 카카오게임즈가 ‘카카오프렌즈’ 사업을 전개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와 협업해 홍대 카카오프렌즈 뮤지엄에 개관한 전시 프로젝트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프렌즈레이싱’, ‘검은사막’ 등 카카오게임의 대표 콘텐츠를 전시 문화와 접목해 새롭게 표현한 전시전이다.

‘카카오게임 뮤지엄’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게임 리터러시 진로 멘토링 및 체험 교육’의 일환으로, 게임 관련 현장 방문 기회와 멘토링 제공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성을 높이고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1일, 100여 명의 동대문구 소재 은석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게임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먼저,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게임 업계 직군, 취업 방향성에 대해 강의했다.

이와 더불어,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카카오게임 뮤지엄’ 구석구석을 소개했으며, 마지막으로 ‘프렌즈레이싱’ 존에서 대전 게임을 진행해 1등을 차지한 학생에게 한정판 ‘우주 라이언 보조배터리’를 증정했다.

꿀템카페, 배틀그라운드 스토어 운영 및 이벤트 실시

게임브릿지(대표 이상렬)는 12일, 게임과 IT의 서브 컬처 문화 공간 ‘꿀템카페 컬처 라운지(이하 꿀템카페)’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굿즈스토어 운영을 시작하고, 매주 금/토의 양일에 걸쳐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매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홍대에 위치한 ‘꿀템카페’는 작년 11월 오픈과 함께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In 홍대’를 진행하며 화제가 된 곳으로, 올해 2월부터 두 번째 콜라보 행사로 배틀그라운드 상품 전시 및 판매를 개시했다.

이에 따라 2월 12일부터 2월 말까지 카페를 방문한 이용객들은 카페 전반에 걸쳐 진열된 배틀그라운드의 아티스트 참여 작품을 관람할 수 있으며, 티셔츠를 포함한 40여종의 굿즈 관람 및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의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소규모로 진행되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매치를 통해서 배틀그라운드 팬들에게 한층 더 다가설 예정이다. 카페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해당 이벤트 우승자들은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굿즈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난세: 영웅의 탄생’ 사전예약 돌입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난세: 영웅의 탄생’이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난세: 영웅의 탄생’은 중국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문파와 진영간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유저는 총 7개의 문파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하며 대립관계에 있는 당나라와 의용군 중 하나를 선택해 진영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난세: 영웅의 탄생’은 금일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만 완료하면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자가 많아질수록 누적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공식카페 가입자 돌파 이벤트’와 공식카페에서 난세: 영웅의 탄생의 런칭을 기대하는 댓글을 남기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슬러거, 1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슬러거’가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오는 3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경기를 진행할 때마다 하루 최대 3개의 아이템 획득권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권은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보상 아이템에는 선수 드래프트권, 트레이닝 무료 이용권, 캣 교환권 등이 포함돼 있다. 12가지 아이템을 획득한 후에는 보상 리스트가 교체된다. 리스트를 교체한 횟수에 따라 레전드 드래프트권 등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또한, 한 주에 7경기를 진행하면 매주 달라지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슬러거 12주년을 응원하는 댓글을 슬러거 홈페이지의 이벤트 글에 작성하면, 축하 댓글 총 개수에 따라 드래프트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슬러거 12주년 특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삭제하거나 변경해 사용할 수 없었던 이전 팀명을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이용 영구 정지된 계정이 영구 정지 바로 전 단계로 복구되어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중 2회에 걸쳐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피망 캐시 6,000원 쿠폰도 각각 지급한다.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초콜릿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 ‘복각: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 Valentine 2018 확대판’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복각: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 Valentine 2018 확대판’은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초콜릿을 소재로 기획된 이벤트로, 지난해 진행했던 동명 이벤트에 추가요소를 넣어 새롭게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코인 초콜릿’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서번트)에게 선물하면, 해당 캐릭터로부터 답례 형식의 새로운 초콜릿(개념예장)을 받는 방식으로 꾸며졌다.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서번트별로 다른 이벤트 개념예장을 얻을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발렌타인 2019 기념 픽업’을 열고, 버서커 클래스의 ★5(SSR)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얼터)’를 처음 선보인다. 해당 캐릭터는 체험 퀘스트에서 서포트 멤버로 영입해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소환 기간 종료 뒤에는 스토리 소환에 추가되지 않는다.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한글판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한글판 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올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50명 이상의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영상미와 사운드 연출, 유명 성우진이 연기한 목소리, 전략 전투 등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총 3분 분량의 이번 영상은 현재 개발 중인 게임을 촬영한 것으로, 시나리오 퀘스트, 대결이 펼쳐지는 ‘배틀 아레나’, 캐릭터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길드 하우스’ 등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주요 콘텐츠에 대한 소개로 구성돼있다.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개막 앞두고 브랜드 스폰서 공개

오버워치 리그는 오는 15일로 예정된 2019시즌 개막을 앞두고 코카콜라, 토요타, T-모바일, HP 및 인텔 등 브랜드와의 스폰서 계약을 발표했다.

코카콜라는 오버워치 리그와 다년 계약을 통해 비주류 음료 부문 전반에 걸친 리그의 공식 글로벌 음료 스폰서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오픈 디비전, 테스파(북미 지역), 오버워치 월드컵 및 블리즈컨을 아우르는 더욱 폭넓은 오버워치 e스포츠 전반에 대한 공식 글로벌 음료 스폰서로 코카콜라를 선정했다. 

코카콜라는 또한 오버워치 게임의 비주류 음료 부문 전반에서 북미 지역 공식 음료 스폰서로도 활동한다.

앞서 오버워치 리그의 북미 지역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는 토요타는 선수 인터뷰 시리즈인 ‘액세스 그랜티드: 드리븐 바이 토요타’의 스폰서로 돌아온다. 토요타 차량은 또한 오버워치 리그의 중계진이 출연하는 커스텀 브랜드 영상 시리즈를 통해서도 선보인다.

‘탈통신사’를 추구하는 T-모바일은 이번 시즌에도 정규 시즌 및 그랜드 파이널 MVP 시상의 프리젠팅 스폰서로 참여한다. 올 시즌부터는 정규 시즌 MVP 시상에 앞서 오버워치 리그 전문가들이 5명의 후보를 압축, 팬들이 트위치, 트위터 및 웨이보 등을 통해 후보자에게 최종 투표하는 변경된 방식으로 진행된다. 

T-모바일과 오버워치 리그는 이번 시즌 후반에 방송될 선수 프로필 영상 시리즈를 통해 MVP 후보 선수들의 면모를 알아볼 기회를 공동 제공할 방침이다. T-모바일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오버워치 리그 올스타의 프리젠팅 스폰서 중 하나로 활동한다.

HP는 오버워치 리그에 게임 기기 제품군인 오멘(OMEN)의 PC와 디스플레이 장비를 2년 연속 공급한다. 오버워치 리그의 연습 및 본 경기에는 오멘 by HP(OMEN by HP) 컴퓨터와 디스플레이 장비가 사용될 예정이다. 

오멘 by HP는 또한 오버워치 선수들이 기량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소개하는 주간 특집 영상인 게임/세트를 후원한다. HP는 모든 정규 시즌 경기 후 진행되는 ‘경기 최고의 선수’의 프리젠팅 스폰서이기도 하다.

인텔은 2년 연속으로 오버워치 리그의 공식 컴퓨터 프로세서 스폰서로 선정됐다. 인텔은 모든 대회용 PC에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장착하는 한편, 팬들에게 오버워치 e스포츠에 대해 알려 주는 동영상 시리즈를 후원할 예정이다. 인텔은 작년에 이어 오버워치 리그 올스타전 프리젠팅 스폰서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