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8.24 토 01:23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테라 클래식’ 네이밍 확정 및 BI 공개
김동준 기자 | 승인 2019.02.15 12:50

- 원작 온라인게임 ‘테라’ IP 충실하게 계승한 모바일 MMORPG

- 광활한 오픈 월드 맵과 다채로운 퀘스트 등 콘텐츠 갖춰

- 역동적 전투 시스템과 협력 플레이 극대화 해 원작 유저들의 추억 소환

카카오게임즈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이 2019년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5일(금), 란투게임즈(LANTU GAMES, 대표 양성휘)가 개발 중인 ‘테라 모바일(가칭)’의 정식 게임명을 ‘테라 클래식’으로 확정하고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최초 공개했다.

‘테라 클래식’은 전 세계 2,500만 유저가 즐긴 글로벌 대표 온라인게임 ‘테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로, 원작 그대로의 정통성과 감성을 충실하게 담는다는 뜻으로 네이밍과 BI를 확정했다.

카카오게임즈의 최대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테라 클래식’은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과거의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으며, 유저가 시점 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광활하고 웅장한 오픈 월드 맵과 시나리오를 연계한 다채로운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최적화하여 구현했다.

특히, 솔로 플레이부터 멀티 플레이까지 고려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채집•거래•생산 등 다른 유저와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체험할 수 있는 ‘협력 플레이’를 극대화해 게임을 새롭게 접하는 유저뿐 아니라 PC MMORPG 유저들의 추억을 소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테라 클래식’은 올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이다.

김동준 기자  kimdj@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