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1억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4성 몬스터를 직접 선택해 획득하는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1억 다운로드 성과를 기념하고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최근 1억 다운로드 기념 ‘서머너즈 워’ 단편 애니메이션 ‘프렌즈 앤 라이벌(Friends & Rivals)’을 공개했으며, 이번 ‘태생 4성 특급 소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전투를 즐기거나,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일정 포인트를 모아 4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물∙불∙바람 속성 중 선택해 소환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31일까지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자신의 몬스터로 최종 획득 가능하다.

신스타임즈,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시작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이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인기 웹툰 속 주인공들의 픽셀 세계 모험을 담아낸 이야기로, 도트 그래픽으로 재현된 유명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 페이지에는 주요 콘텐츠를 비롯해 홍보영상이 공개되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약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자 8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19일,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자 수가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 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진 타운에서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예약자 수가 54만 명을 돌파, 카카오게임즈 출시 게임 중 가장 높은 1일차 예약자 수를 기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에 ‘프렌즈타운’ IP(지식재산권) 활용 스낵톡 게임, ‘어느 날, 프렌즈가 말을 걸었다’를 선보여 이용자들이 ‘프렌즈타운’을 미리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또, 카카오게임 SNS 채널을 통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3명 이상의 유저를 초대하고 인증샷을 게시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실물 ‘해피 뉴이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선물한다.

블리자드, ‘제2회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 3월 10일까지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속 한국인 영웅 D.Va를 테마로 한 ‘제2회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를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어워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가 공동 기획한 온라인 콘텐츠 대회다. 오버워치 게임 속 영웅들을 주제로 대한민국 크리에이터들이 실력과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작년 성료한 1회 대회에 이은 2회차로 지난 15일 시작했다.

이번 대회 주제는 ‘D.Va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다.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D.Va와 관련해 본인이 상상하는 세계관, 설정 등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일러스트, 만화 등 2가지 부문에서 심사가 이뤄지며, 분야별 중복 참가도 가능하다. 

오버워치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만 12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3월 10일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