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모드 업데이트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모드인 ‘좀비 - 새벽의 저주’를 업데이트 했다. 펍지주식회사는 관련 이벤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기념 아이템도 선보인다.

좀비 - 새벽의 저주는 스쿼드로 팀을 이뤄 좀비 및 다른 팀과 대결을 펼치는 모드다. 좀비 모드는 낮과 밤이 적용된다. 밤에는 좀비가 강력해져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펼쳐진다. 다양한 종류의 좀비가 출연하며 좀비를 처치하면 보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처치한 좀비 수에 따라 특별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7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해 좀비 모드 미션을 수행하고 ‘바이러스 백신’ 아이템을 모아 바이오하자드 RE:2 캐릭터인 에이다 웡 드레스 세트 기간제 스킨과 특별 이벤트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28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열리는 좀비 모드 스크린샷 이벤트 참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이오하자드 RE:2 주인공인 레온∙클레어 스킨 세트(영구제)와 치킨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섀도우버스, 제 11탄 카드팩 신규 카드 추가 공개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섀도우버스’에 제 11탄 카드팩 ‘ALTERSPHERE / 차원왜곡’의 신규 추가 카드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 11탄 신규 추가 카드팩에서는 ‘숙청의 영웅 메이시아’, ‘말벌 여왕 바비’, ‘춤추는 칼날 디오네’ 등 총 17장의 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흑막이 주도한 전쟁으로 점차 지쳐가는 아리사 일행이 각자의 ‘싸우는 이유’를 가슴속에 담고 임하는 최후의 결전을 이야기를 담은 메인 스토리 ‘길드 전쟁 편 –마지막 장-‘ 후편이 업데이트 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신규 카드 추가를 기념해 오는 3월 27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ALTERSPHERE / 차원왜곡’ 카드팩 티켓 5장을 선물할 예정이다.

커맨드앤컨커: 라이벌, 신규 유닛 ‘사이버휠’ 업데이트 

일렉트로닉 아츠는 RTS의 신작 ‘커맨드 앤 컨커’의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게임 ‘커맨드앤컨커: 라이벌’의 신규 유닛 ‘사이버휠’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유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Nod 진영의 신규 유닛 ‘사이버휠’을 새롭게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휠’은 항공기를 공격할 수는 없지만 빠른 기동력과 넓은 시야를 보유하고 있어 보병을 대상으로 한 게릴라에 능한 정찰용 유닛이다. 

유저는 공식 카페를 통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사이버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전장의 영웅’ 랭킹 시스템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이 ‘전장의 영웅’ 랭킹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금일 랭킹 시스템이 업데이트된 ‘전장의 영웅’은 길드에 소속되지 않은 모험가나 대규모 전쟁에 참가하지 못하는 길드 및 길드원이 길드 전쟁에 참여할 수 있는 용병 콘텐츠다.

여기에 캐릭터 밸런스도 조정됐다. 먼저 앞으로56레벨 달성하는 모든 캐릭터는 방어력이, 60레벨을 달성 캐릭터는 공격력이 증가된다. 아울러 5초당 회복되는 부상 자연회복 수치도 기존 10에서 80으로 대폭 상향 조정된다.

또한 성장 구간에서 다른 직업에 비해 공격력이 낮았던 자이언트, 금수랑, 위자드 캐릭터의 기본 공격력을 상향했다. 이 외에도 캐릭터의 부자연스러운 모션과 기술 피해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았던 현상을 수정하는 등을 전체적으로 다듬었다.

특정 NPC의 모험 흔적을 따라가며 주어진 목표를 완수하는 콘텐츠‘모험 일지’에 책장 기능도 추가됐다. 책장은 메뉴에서 현재 진행중이거나, 완료한 모험일지 관련 내용을 바로 확인을 수 있는 기능이다. 아울러 신규 전투 무기 ‘린치의 폭렬탄’도 새롭게 선보인다.

인기 콘텐츠로 자리잡은 배틀로얄 ‘그림자 전장’에 돌발 임무도 도입된다. 돌발 임무는 그림자 전장 플레이 시 일정 확률로 개별 모험가에게 주어지는 임무 콘텐츠다. 완료 시에는 찬란하게 빛나는 검은 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완료 횟수에 따라 로렌가의 선물 상자, 발크스의 조언 아이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신규 시즌 콘텐츠 ‘작전 대강탈’ 업데이트 

콜오브듀티 커뮤니티를 위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시즌 이벤트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를 강타한다. 

‘작전 대강탈’로 명명된 이번 시즌 콘텐츠는 신규 스페셜리스트, 두 개의 신규 멀티플레이 맵, 블랙아웃 맵 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지역, 개인화 수집품과 액세서리, 신규 이동 수단, 새로운 게임 모드 등 게임 전반에 걸쳐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해, 금일 플레이스테이션4 적용을 시작으로 PC를 포함한 전 플랫폼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새로운 좀비 경험인 ‘고대의 악마)’ 역시 블랙 옵스 패스 구매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3월에 찾아오며, 자세한 세부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추가로, 이제까지 블랙 옵스 패스의 일부로 해당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들만 이용할 수 있었던 좀비 맵인 ‘기밀 사항’이 모든 유저가 구매할 수 있도록 개별 판매된다. 

‘울티미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기밀 사항’ 맵에서는 미 국방부 펜타곤으로 신비롭게 순간이동해 그곳을 조사하고 좀비들과 전투를 펼치면서 음산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생존 경쟁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썸에이지, ‘홍연의 세계’ 신규 콘텐츠 추가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홍연의 세계’에서 아우라 시스템 및 장비 영혼 시스템 등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우라 시스템은 캐릭터에 연출을 곁들일 수 있는 콘텐츠로 유저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것은 물론 활성 후 강화가 가능하며, 속성 향상을 통해 전투력 증가가 가능하다.

또한, ‘무기’, ‘투구’, ‘갑옷’ 등 기본 장비에 영혼을 주입할 수 있도록 ‘영혼 시스템’을 추가해 장비의 영혼 단계마다 신규 스킬 및 속성을 획득할 수 있어 보다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석 제련마다 일정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보석 제련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이 밖에 의상, 테두리, 말풍선, 외형무기, 연인 아기 등 최대 레벨이 10에서 30으로 확장되었으며, 동료 경맥, 비검 역시 최대 레벨이 각각 90과 150으로 늘어났다.

오버워치 신규 전장 ‘파리’, 20일부터 플레이 가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신규 전장 ‘파리’가 오늘부터 게임 내 적용돼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전장 ‘파리’는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아누비스 신전’, ‘호라이즌 달 기지’ 등에 이은 5번째 점령 전장이다. 게임 속 유저는 골목과 회랑을 지나 세느강 변에서 상대 팀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거나, 카바레 루나, 메종 마라 등 예술과 낭만의 도시를 상징하는 명소를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오늘부터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를 통해 ‘파리’ 전장을 플레이 가능하다. 단, 새로운 전장에 대한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하고자 경쟁전에서는 바로 플레이할 수 없다.

영원한 7일의 도시, 새로운 엔딩 ‘이자크’ 루트 추가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서비스 중인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새로운 신기사 ‘이자크’를 추가하고 동시에 새로운 게임 엔딩 ‘이자크’ 루트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업데이트 시점은 21일 오전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원한 7일의 도시는 ‘기본 루트’와 ‘앙투아네트 루트’, ‘안 루트’, ‘히로 루트’. ‘프리 루트(외전)’, ‘와타리 루트’, ‘우류 루트’에서 1개가 더 추가된 총 8개의 메인 스토리를 보유하게 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기사 ‘이자크’는 ‘영’ 속성의 암살형 캐릭터이며, 재앙의 몬스터 ‘하운드’에게 쫓기다 교회의 도움으로 구조 받은 후 교회에서 홀로 은둔형 외톨이로 자란 소년이다. 교회에서 파견 보냈던 정체 불명의 신관이 몬스터를 소탕하는 과정에서 시가지를 엉망으로 만들었고, 그에 대한 금전적인 보상을 대체하고자 교회가 이 소년 신기사 ‘이자크’를 중앙청으로 지원을 보내게 되면서 게임에 등장하게 됐다.

특히 신기사 ‘이자크’의 신기는 평범한 생명체와는 다른 이세계에 존재하면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사냥감을 쫓는다는 ‘틴달로스의 하운드’인데, 몬스터 하운드와의 끈질긴 악연 때문인지 이 신기를 사용할 때마다 이자크 자신의 생명력이 소진된다. 보유하고 있는 스킬 ‘십자화염’, ‘죄의 감옥’ 등도 시전할 때마다 이자크의 체력을 10%씩 소모 시키며, 체력이 적을수록 치명 확률은 증가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