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가문 콘텐츠 ‘영광의 길’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가문 콘텐츠 ‘영광의 길’을 업데이트했다.

‘영광의 길’은 가문을 활용한 디펜스형 전투 콘텐츠다. 유저는 가문 내 보유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을 막아내야 한다. 가문 기술을 사용하는 타이밍, 캐릭터 배치에 따라 승부가 다르게 나올 수 있다. 

가문이 수성하는 성문이 파괴되면 종료된다. 유저는 공략한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대량의 검은 기운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섯 번째 난이도부터 확률적으로 ‘공허의 연금석’을 받는다. ‘공허의 연금석’은 현존하는 연금석 중 가장 강력한 능력치를 지녔다.

유저의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해상도가 지원하는 기기에 알맞게 조정되어 각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이 제공된다. ‘기술개방’의 소요기간을 단축했고 패치 다운로드 미니개임 UI 개선, 유저간 전투가 허용되는 지역 ‘나이트메어’를 개편했다.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오더’ 아종특이점Ⅰ 개막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페이트: 그랜드오더’의 새로운 이야기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이 개막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은 지난해 12월 마무리된 7개의 특이점과 ‘종국특이점’ 이후 새롭게 공개되는 이야기다. 특히 이번 이야기에서는 새로운 시스템인 ‘진명판명’를 통해 스토리 진행에 따라 서번트(캐릭터)의 이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이야기의 시작과 함께 넷마블은 오는 3월 6일까지 서번트 ★5(SSR) ‘신주쿠의 아처’ 소환도 진행한다. 이 서번트 역시 진명판명를 통해 이름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