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삼국대난투’ 사전 예약 시작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디디디게임(공동대표 안희영, 박민웅)이 개발한 모바일 신작 ‘삼국대난투’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삼국대난투는 삼국 시대의 장수들을 수집, 육성하는 2D 횡스크롤 캐주얼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쉬운 게임성에 캐릭터 별 액션, 스킬, 대사 및 연출 효과 등에 코믹 요소를 가미해 삼국대난투만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사전 예약은 오는 3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등록하면 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장비 캐릭터와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친구 초대 시 추첨을 통해 만화 삼국지 도서 15권 풀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성장 패키지 및 장수, 보물 소환권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로스트사가, 유저들과 함께 '2019 간담회' 개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23일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먼저, 개발진이 무대에 올라 편의성 개선 및 콘텐츠 업데이트 등 2019년 게임 운영 계획을 발표했다.

특히, 팀을 구성해 태그 매치 방식으로 대전을 펼치는 ‘배틀모드’, 길드 간 대결 모드로 거점을 우선 점령 시 승리하는 ‘길드 공성전’, 미니 게임 형식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가을 운동회 이벤트 모드’ 등 신규 모드 3종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생각하는 업데이트의 방향성과 개선점 등을 주제로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에픽게임즈,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2를 위한 언리얼 엔진 지원 발표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가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2에 대한 언리얼 엔진 지원을 발표했다.

에픽게임즈의 창립자이자 CEO인 팀 스위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되고 있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기조연설을 통해 오는 5월부터 언리얼 엔진 4를 통해 홀로렌즈 2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출시될 언리얼 엔진은 스트리밍 방식과 기본 플랫폼 통합을 통해 홀로렌즈 2를 완벽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열혈강호 for kakao, 봄 맞이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열혈강호 for kakao의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오는 3월 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정원 시스템’과 ‘신병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를 앞두고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한다. ‘정원 시스템’은 나만의 정원에서 식물 재배, 수확, 낚시 등의 채집 활동은 물론 생산활동을 통해 집 꾸미기를 할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이다. 그 외에도 ‘‘신병 각성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 봄 맞이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귀속금화, 스페셜 최고급 선택상자, 여의금고봉 조각 30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고 최소 1명부터 최대 10명까지 친구 초대에 성공할 경우 귀속 금화, 스페셜 중급 선택 상자, 스페셜 고급 선택 상자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탈리온, 러시아 사전 오픈 서비스 시작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탈리온’의 러시아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러시아 공략을 앞두고 주요 프로모션으로 꼽히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가 26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커스터마이징 사전 오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물약’, ‘루비’, ‘골드’, ‘무기 방어구 세트’ 등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빌은 러시아 지역 정식 출시일을 오는 28일로 예고하고 있다.

포트나이트, 시즌 8 티저 이미지 공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시즌 8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포트나이트는 오는 28일 저녁, 겨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던 시즌 7이 끝나고 시즌 8의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는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D-4부터 D-1까지 매일 한 장씩 티저 이미지를 공개,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렌즈레이싱, 현대자동차와의 제휴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6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가 진행한 ‘도전! 골든벨~로스터! 이벤트’(이하 벨로스터컵 이벤트)의 당첨자에게 ‘벨로스터 1.6 터보’ 모델을 경품으로 증정했다고 밝혔다.

‘벨로스터컵 이벤트’는 지난 1월 11일부터 24일까지 ‘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의 제휴를 통해 2030 타깃층에게 ‘자동차’라는 공통 요소를 활용해 게임과 제품을 알리겠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간단한 참여만으로 현대자동차의 ‘벨로스터 1.6 터보’ 실물 차량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실물 ‘프렌즈레이싱’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