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라이브 쿠폰 방송 ‘모마 핫타임’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쿠폰 방송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은 ‘모마 핫타임’ 모든 시청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게임재화 쿠폰 지급 이벤트는 물론 다양하고 재미있는 퀴즈를 통해 신규 캐릭터 및 게임 내 행운아이템 등 파격적인 보상을 라이브 방송 중 즉시 지급한다. 유튜브와 페이스북의 사전 댓글 및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해 에어팟과 1천 다이아(게임재화), 게임 캐릭터 및 아이템 등도 제공한다.

또한 '모두의마블'에서 진행중인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예정된 업데이트 등에 대한 소개와 설명으로 '모두의마블' 플레이에 대한 이해도 도울 예정이다.

씰온라인, 화이트 데이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씰온라인’이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3월 6일부터 3주간 쉴츠 대륙 화이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쉴츠 대륙 화이트 데이 이벤트는 한정 퀘스트, 던전에서의 각종 상승 효과, 낚시 및 명성 이벤트 외 14일 당일 스페셜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14일 당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계정에 대해 별사탕 100개 교환권과 함께 보석장식 황금열쇠를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조시마로의 별사탕 스페셜 퀘스트를 통해 별사탕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이들 별사탕은 강화된 핑크색 마리엘의 날개, 평범한 월광석 목걸이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씰온라인의 대표 던전인 현자의 탑, 엘림 지하수로에서 입장 제한이 풀림과 함께 획득 경험치가 3배로 늘어난다. 그리고 블루아이 요새의 바일 개체 수가 2배로 증가하며, 각 던전마다 특정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시를 통해서도 별사탕 획득과 함께 경험치 및 속도가 상승한다.

컴투스 타이니팜, 세계자연기금에 후원금 전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컴투스 ‘타이니팜’ 7주년을 맞아 세계자연기금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타이니팜’은 자사 게임의 특징을 살려 북극곰이 직면한 위기를 널리 알리고, 사라져가는 북극곰을 지키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컴투스는 ‘타이니팜’ 7주년 기념 굿즈를 사내 임직원 대상으로 판매해 후원금을 조성했으며, 해당 후원금은 세계자연기금에서 진행 중인 ‘세이브베어(#SaveBear)’ 프로젝트를 통해 북극곰 보전 활동 및 관련 연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