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19, 사전예약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컴투스프로야구2019(이하 컴프야2019)가 프로야구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즌 개막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새 시즌 자신이 플레이할 팀을 선택하고 최고등급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을 제공하고, ‘퍼즐 맞추기 게임’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LIVE 선수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 보상을 추가 증정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자 7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7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사전 예약자 수가 7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 재화)’ 7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발키리 커넥트, ‘에반게리온’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발키리 커넥트’에서 ‘에반게리온’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26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게임에 로그인하면 콜라보 한정 장비 레이의 교복<전용>등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26일까지 실시된다.

특히 폭주한 거인족 수르트가 수르트 유사 에바화 형태 강림으로 콜라보 한정 커넥트 배틀에 등장, 공략 시 일정 확률로 신지의 마고로쿠 소드를 획득할 수 있는 요격 작전의 지급품 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콜라보 한정 퀘스트 타죄와 구제의 레나투스<전편>이 오픈되고, 미션을 달성하면 한정 장비인 미사토의 펜던트를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반게리온 페스’와 ‘에반게리온 무료 소환’이 26일까지 진행되며, 각성이 가능한 아스카를 포함한 신지, 카오루, 마리, 미사토 등 캐릭터 5명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해 강력한 영웅들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밖에 콜라보 한정 영웅 레이 & Mark.09 및 포지트론 라이플<마탄>, 레이의 오딜 사이쓰, 레이의 교복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한정 이벤트 ‘에바 카드’도 진행, 레이 & Mark.09는 카드를 뒤집어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카드 뒤집기에 필요한 전용코인은 커넥트 배틀 수르트 유사 에바화 형태 강림, 콜라보 한정 퀘스트 유그드라 매치 및 에반게리온 빙고 등에서 모을 수 있다.

스푼즈, ‘달려달려 스푼즈’ 미니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미니게임 ‘달려달려 스푼즈’ 출시 기념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방문객들은 미니게임 현장 이벤트 랭킹에 따라 스푼즈 전신 인형, 얼굴 쿠션, 후드 집업 등을 받는 ‘달려달려 스푼즈 랭킹대전’ 미니게임 랭킹대전 참가자와 미니 팝업스토어 구매자 중 추첨에 따라 에어팟,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을 받는 ‘참여 & 구매 기념 뽑기 이벤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영화관람권을 보여주면 스푼즈 얼굴 키링과 스티커를 얻는 ‘영화 관람 인증 이벤트’ 건국대·세종대 학생증을 제시하면 스푼즈 후드 집업, 얼굴 쿠션 등을 받을 수 있는 ‘건국대·세종대 학생 인증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1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유저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성대모사편’ 하이라이트 영상을 금일 공개 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게임재화 및 푸짐한 현물 경품을 선사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유튜버 ‘더블비’와 함께 지난 2월 27일 방송된 ‘모마 라이브톡’은 성대모사 컨셉의 토크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