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마스터탱커’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신작 '마스터탱커'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웹젠은 11일 오후 3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스터탱커'를 동시에 출시한다.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는 ‘마스터탱커' 게임앱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해 이용자들이 미리 게임을 설치하고, 원활히 접속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마스터탱커'는 PC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 MMORPG다. 

또한, 웹젠은 '마스터탱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시작한다.

4월 7일까지 총 4주에 걸쳐 가장 빠르게 '정예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PvP 콘텐츠인 '아레나'에서 승리해 3위안에 진입한 회원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구글 기프트카드'를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3월 30일에 열리는 '드래곤 캐슬'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의 길드원과 '신전 유적지' 던전에 등장하는 보스를 사냥한 회원들에게 게임아이템을 선물하는 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넷마블, ‘이사만루2019’ 시즌 개막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프로야구 2019 시즌 개막을 기념해 ‘이사만루2019’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90~93년도 LG, 해태, 롯데의 우승 선수들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수들의 ‘사전동작'도 추가됐다.

또 각 이용자가 보유한 선수를 보다 강력하게 성장 시킬 수 있는 신규 성장 시스템 ‘한계 돌파’와 게임 내 ‘관전모드’ 등도 업데이트 됐다.

천애명월도, 14일 단일 서버 ‘천하’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천애명월도’에 신규 서버 ‘천하’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은원’, ‘주유’, ‘풍류’ 세 개 서버를 통합해 열리는 ‘천하’는 11일 ‘은원’과 ‘주유’를 먼저 통합하고 이후 14일에 ‘풍류’까지 더한 완전한 단일 서버 형태로 운영된다.

‘천하’ 서버가 열리면 주택은 반환 후 재입찰할 수 있고, 거점은 초기화 된다. 보유 캐릭터는 유지되며, 단 8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을 경우 슬롯에 보유 중인 8번째 기존 캐릭터를 삭제하고 재접속하면 모든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다.

넥슨은 단일 서버 오픈을 기념해 9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 전원에게 ‘1억 수양’, ‘잠재 속성 아이템 교환권 10개’, ‘선박 패키지 2’개를 지급하고, 한시적으로 최대 14번까지 매일 지정된 아이템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오늘의 0원 샵’을 오픈한다. 또, RVR 단체전에 참여하면 개인 유저와 맹회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난세의 영웅은 누구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