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스팀 월렛 키 국내 온라인 공식 판매 사이트 오픈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스팀내에서 사용 가능한 전용 스팀 월렛 키의 국내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인 ‘스팀코리아’ 을 오픈 했다. 스팀은 밸브(대표 게이브 뉴웰)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이다.

플레이위드가 오픈한 스팀 코리아 판매 사이트에서는 스팀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스팀 월렛 키를 3,000원, 5,000원, 10,000원, 25,000원, 50,000원 등 금액대로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본인이 인증한 휴대폰이나 이메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스팀 월렛 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스팀 전용 캐시 충전 및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이미 지난 해 9월 밸브와 한국 내 스팀 월렛 키 유통 서비스 계약을 맺었으며, 국내 PC방에서는 엔미디어 플랫폼과 유통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사무라이쇼다운M,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사무라이쇼다운M’이 출시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9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귀속 금괴 20,000개’, ‘무사 경험치 달마 3개’ 등을 매일 무료로 증정하며, 26일까지 게임 내 커뮤니티인 ‘가문’에 가입 후 공식 카페 게시판에 인증샷을 등록할 경우 ‘구글 플레이 기프티코드’ 등을 지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20일까지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가 실시되어 영상 공유 후 ‘사무라이 쇼다운 M’을 응원하는 댓글 작성시 자체 제작 데스크 패드 등을 선물한다.

뮤 온라인, ‘봄의 향연’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온라인’에 봄 맞이 기념 이벤트로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14일부터 4월 4일 점검 전까지 ‘뮤 온라인’에서 ‘경험치 이벤트’와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그니처 럭키박스’ 등 ‘봄의 향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경험치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에 몬스터 체력이 20% 감소하고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해 회원들의 더욱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이벤트에 사용하면 유용한 ‘빛의 축복’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뮤 온라인’의 ‘시그니처 럭키박스’는 구매 후 한달 내에 총 20번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상승의 부적(14일)’, ‘빛의 축복(상급)’, ‘+1 티베톤 뮨’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3월 신규 프리미엄 뮨 ‘세루판’과 ‘블러드 엔젤의 혼 변환 징표’ 등이 추가된 ‘특별 정액/비약 패키지’를 이번 봄 맞이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TV, 배틀그라운드 신규 방송 ‘큰 손’ 19일 첫 방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공식 게임 TV채널 ‘카카오게임TV’에서 오는 19일 첫 방송 예정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신규 프로그램 ‘큰 손’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총 4회로 구성된 신규 방송 ‘큰 손’은 19일부터 4월 9일까지 4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방송은 BJ 및 스트리머가 도전자로 참여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며 킬 수 경쟁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승자는 상금을 획득함과 동시에 차주 방송에서 새로운 도전자와 새로운 경쟁의 기회를 갖는다.

카카오게임TV는 ‘큰 손’ 첫 방에 앞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9일까지 승부 예측과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를 연다. 먼저 19일 첫 방송에서 도전자로 참여하는 BJ 깨박이와 블랙워크의 승부 예측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승부 예측 투표에 참여하고 응원 메시지까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유저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을 증정한다.

라그나로크M, 국내 서비스 1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국내 정식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프론테라 중앙 광장 내 테일링 NPC에서 1주년 기념 한정 의상인 ‘1st 기념 케이크’를 획득할 수 있으며, 대륙을 여행할 수 있는 카프라사의 워프 서비스와 창고를 무료 이용과 첫 충전 2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월 14일부터 16일,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각 사흘간 오후 8시 30분부터 15분 간격으로 미로숲에서 인기 MINI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이 밖에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우리 1주년’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 사용 시, 유저들은 매직 크리에이터 연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는 ‘고양이 티켓 300개’, ‘고급 카드첩 조각 30개,’ 모험가 동전 5개’ 등을 수령할 수 있다.

마비노기, 15주년 기념 ‘Fantastic Melody’ 페이지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서비스 15주년을 100일 앞두고 기념 페이지를 오픈했다.

오는 6월 22일 서비스 15주년을 맞는 ‘마비노기’에서는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헌정한다’는 의미를 담은 통합 슬로건 ‘Fantastic Melody: Dear, Milletian’을 내세웠다.

금일 15주년 기념 페이지 오픈과 함께 상반기 중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새로운 정보를 순차 공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그 시작으로 기념 페이지를 통해 ‘우리가 듣던 그 선율’ 키워드를 공개하고 첫 번째 멜로디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제 4회 스킨공모전’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사커스피리츠’에서 ‘제 4회 스킨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은 직접 그린 캐릭터 스킨 이미지 파일을 메일로 첨부해 접수할 수 있다. 최종 당선작은 온라인 투표를 통해 결정되며, 인기상 및 스킨상을 수상한 유저들에게는 ‘시공석’, ‘5성 선수 선택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