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5.27 월 02:32
상단여백
HOME 이벤트&소식
넥슨, 서든어택 e스포츠 결승전 24일 실시 및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 실시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3.20 16:45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인사이드’ 신규 일러스트 공개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이사 민용재)는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의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는 삼국지 세계관에서 역사적으로 중요한 세대교체를 시작한 인물 ‘공손찬’이 주인공이다. 

특히 모바일 최초로 장수제를 도입한 ‘삼국지인사이드’는 장대한 서사뿐만 아니라, 각 장수에게도 초점을 맞춘 세세한 스토리를 제공해 강직함과 뛰어난 용병술로 북방 이민족들 사이에서 이름을 떨친 ‘공손찬’의 이야기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삼국지 전략 게임 마니아층을 위한 유저간 대규모 ‘국가전’을 도입할 예정이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아제로스, e스포츠 후원 가능한 게임 내 장난감 콘텐츠 선보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아제로스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e스포츠를 팬들이 직접 후원할 수 있는 게임 내 장난감이 새롭게 출시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게임 내 장난감은 자신과 친구들의 캐릭터의 외형을 변형시키는 형상변환가의 봉화와 얼라이언스 또는 호드의 문양을 하늘 높이 쏘아 올릴 수 있는 사자의 긍지 및 호드의 힘 폭죽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 장난감은 각각 1만원에 배틀넷 샵 또는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장난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시일인 20일부터 10월 15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까지 판매되는 이들 장난감의 판매 수익 중 25%는 현재 두 대회를 아울러 총 미화 50만 달러 규모로 책정되어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e스포츠 총 상금에 추가될 예정이다.

삼국지M, 제5회 관도대전 포스트시즌 돌입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삼국지M’이 제5회 관도대전 포스트시즌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제5회 관도대전 포스트시즌은 총 8회에 걸쳐 시합을 벌여 전 서버 최강연맹을 가린다. 1회차와 2회차 대결에서 2승을 거둔 8개 팀만이 8강 토너먼트에 진출할 수 있고 나머지 24개팀이 9위부터 32위 랭킹전을 벌이는 시스템이다. 

이번 시즌부터는 8강 경기에 패자부활전을 도입해, 8강 진출 연맹은 패자조에서 계속해서 승리를 차지할 경우 최종 결승전 진출의 기회를 갖고 우승에 도전할 수 있게 됐다.

제5회 관도대전은 ‘왕좌’라는 주제로 펼쳐지면서 치열한 경쟁을 펼친 연맹 모두가 더욱 만족스러운 보상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블레이드앤소울, '벚꽃 화수분'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20일부터 4월 17일까지 ‘벚꽃 화수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씨소프트는 유저의 접속 기록에 따라 ‘벚꽃 화수분’을 지급한다. 유저는 5시간에 1회 ‘벚꽃 화수분’을 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개봉한 횟수에 따라 신규 날개 장식 아이템과 성장 재료(청이린, 백사린 등)를 받는다.

‘벚꽃 화수분’에는 ‘벚꽃 기운’과 캐릭터 성장에 도움되는 아이템(청이린, 흑교린 등)이 담겨있다. ‘벚꽃 기운’은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전설급 장신구(신화반지, 천양팔찌 등)로 바꿀 수 있다.

‘소울 멤버십’에 가입한 유저와 제휴 PC방에서 블소를 즐기는 유저는 접속 보상으로 ‘특별한 벚꽃 화수분’을 받는다. PC방 전용 상점에서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특별한 벚꽃 화수분’은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이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구성품은 ‘벚꽃 화수분’과 동일하다.

넥슨, ‘2018-2019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24일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서든어택’의 e스포츠 대회 ‘2018-2019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2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24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2018-2019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일반부와 여성부 결승전이 치러진다. 일반부는 조별 풀리그와 토너먼트에서 매 경기 안정적인 팀워크를 보여준 ‘울산클랜(UlsaN_CIaN)’과 ‘아스페(a`sfe)’가 최강팀을 가리며, 여성부는 ‘쿠거게이밍’과 ‘원포인트(One.PoinT)’가 맞붙는다.

넥슨은 이날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넥슨 캐시 3만 원과 1,000SP, 인기 영구제 아이템 2종(‘Throw Knife’, ‘단소’)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또한, 결승전 생방송 중 선착순 1,000명이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번호와 4회에 걸쳐 선착순 2,500명에게 총 500만SP를 제공하는 쿠폰번호를 자막으로 공개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