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신청

웹젠(대표 김태영)이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준비한다.

웹젠은 21일 ‘R2’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 일정을 공지하는 한편,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시작했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은 3월 28일 저녁 8시 진행되며, 웹젠은 이에 앞서 3월 21일 저녁 8시부터 3월 25일 자정까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신청을 받는다.

캐릭터명 선점 신청에 참여한 ‘R2’ 회원들은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바꿔주는 게임 아이템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을 받을 수 있다. 

포트나이트, 누구나 참여 가능한 ‘포크리 공모전’  오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서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이하 포크리)’로 만든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선정하는 ‘포크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포크리 공모전’은 포트나이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포크리’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자유로운 테마로 4인에서 16인이 함께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직접 창작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승 작품은 전 세계 포트나이트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모드로 선보이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는 자신이 만든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찍은 유튜브 영상과 게임 제목을 공모전 출품 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영상의 분량은 최소 1분에서 최대 5분까지 가능하다. 출품작은 독창적인 콘텐츠여야 하고, 동물 학대, 불법 행위, 공격적이거나 외설적 주제 등이 포함되지 않아야 한다. 독창성과 재미, 쉽고 재미있는 플레이 등이 선정 기준이다.

참가자 한 명당 하나의 제출물만 출품할 수 있으며, 출품 기한은 오는 4월 9일 오후 12시 59분(한국시간)까지다.

넥슨, ‘카트라이더’ ‘네이버 게임판’ 웹툰 연재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가 ‘네이버 게임판’과 협업해 웹툰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녕구’, ‘돈미니’, ‘노동8호’ 등 ‘네이버 게임판’의 작가 6명이 참여한 이번 웹툰 연재는 4월 10일까지 ‘네이버 게임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넥슨은 웹툰 연재를 기념해 4월 10일까지 ‘카트라이더’ '네이버 게임판' 웹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을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넥슨 캐시’ 5천 원을 선물한다.

2019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 2 참가 접수 D-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로 진행되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2019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이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 2의 참가 접수가 사흘 뒤인 25일 오후 11시 59분 마감된다. 

2019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 2는 경쟁전 등급과 상관없이 오버워치 플레이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12세 이상의 여섯 명으로 팀을 구성하고, 접수 페이지에 접속, 본인 명의의 배틀넷 계정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라는 목적에 부합하도록, 팀의 구성원만 정해지면 매우 간소한 절차로 신청이 가능하다.  운영 측면에서도 정규시즌 및 플레이오프 모든 경기가 온라인에서 진행되므로,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편한 장소에서 경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 시간 역시 필요 시 상대 팀과의 협의를 통해 조정 가능하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 시즌 3 예선전 내일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리자드에서 직접 주최하는 글로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 시즌3의 예선전이 오는 23일부터 본격 시작된다고 밝혔다.

23일과 24일 양일간 온라인 예선이 진행되며 온라인 예선에서 생존한 선수들에 한해 3월30일 오프라인 예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예선 경기들은 3월24일 정오부터, 오프라인 예선 경기들은 3월 30일 오전 10시부터 주요 경기들을 위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뮤 레전드, ‘오르도르 페스티벌’ 개최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레전드(MU LEGEND)’의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해 회원들과 만났다.

웹젠은 21일 ‘뮤 레전드’의 점검 시간을 갖고 4월 25일 정기점검 전까지 ‘오르도르 페스티벌’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열리는 ‘오르도르 페스티벌’은 ‘뮤 레전드’의 세계 최고 무역도시 오르도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다. 회원들은 오르도르 중앙구역에 있는 ‘카니발 금지구역’에서 ‘2주년 기념 금화/은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던전의 보스를 처치하면 ‘유물 경험치 샤인’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카니발 금지구역에서 획득한 2주년 기념 금화와 은화는 ‘특별 NPC 상점‘에 방문해 ‘초월석’, 각인서’, ‘탈리스만’ 등을 포함한 고급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 ‘2079 게이트식스’ 프로모션 영상 공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2079게이트식스’의 프로모션 영상을 22일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은 게임 전체를 관통하는 핵심 설정인 가상세계 ‘게이트식스’가 무엇인지 ‘게이트식스’를 만든 슈퍼게이트사 CEO의 입을 통해 설명하는 형태로 제작됐다. 

2079년, 홀로그램으로 강연에 참여한 청중들의 앞에 CEO가 등장하여, ‘게이트식스’에서는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영생을 살 수 있으므로 안심하고 죽음을 맞이하라고 연설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알렌 워커 ‘ON MY WAY’ 공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DJ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알렌 워커(Alan Walker)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알렌 워커의 신곡 ‘On My Way’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 배경음악(BGM)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알렌 워커와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1주년 기념 콘텐츠를 선보인다. 로그인 화면과 로딩 이미지가 1주년 기념 이미지로 교체되며, 매일 접속 시 폭죽 아이템이 증정돼, 유저는 클래식 모드 시작 섬에서 폭죽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클래식 모드 시작 섬에서의 투척 아이템도 케이크 아이템으로 변경된다.

또한 생일 병아리 이벤트 아이템을 100% 획득하고 번개무늬 긴 팔 티셔츠, 스페셜 상자 티켓 및 조각 등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생일 선물 상자 이벤트 아이템이 클래식 모드 및 인게임 이벤트에서 제공된다.

 클래식 모드에 랜덤으로 음악이 흘러나오는 케이크가 등장하고 해당 케이크를 점화하여 업적을 달성하면 1주년 기념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플레어건 사용 시 1주년 특별 효과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