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이달 28일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의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를 이달 28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 재화)을 700개씩 지급한다. 또 구글 플레이에서 예약하는 유저들에게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별이되어라! 대형 업데이트, 시즌 6-4 지역 최초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시즌 6-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시즌 6-4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의 행성 ‘인푸’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과 신규 지역, 퀘스트를 추가했다.

신규 콘텐츠 ‘자원쟁탈전’도 선보였다. ‘자원쟁탈전’은 보드판 형태의 월드 맵에서 랜덤하게 매칭된 상대 유저와 배치된 자원을 쟁취하는 콘텐츠로 루비, 정수, SSS급 동료 등 보상의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5주년 이벤트 중 유저들의 호응이 좋았던 ‘호감도 시스템’을 정규 콘텐츠로 도입했다. 원하는 동료의 호감도를 100% 달성하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외에도 신규 동료 2종 ‘호루스(전사)’와 ‘하토르(마법사)가 등장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 신규 시즌 오픈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이하 컴프매 LIVE 2019)에서 KBO 개막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본격적으로 새로운 시즌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컴프매 LIVE 2019’는  ‘2019 LIVE모드’를 오픈했다. 유저는 경기 결과 및 선수 기록 등 예측 결과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각 구단 및 선수의 영광의 순간들을 스토리 카드로 표현한 ‘메모러블’ 아이템이 추가되고, 이를 획득하기 위해 매주 주어진 미션 선수를 영입하는 ‘컬렉팀 미션’ 시스템이 도입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