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맨드앤컨커: 라이벌, GDI 진영 ‘척탄병’ 업데이트

일렉트로닉 아츠는 커맨드앤컨커: 라이벌에 신규 유닛 1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신규 유닛 '척탄병'은 수류탄을 사용하여 적을 느리게 하는 GDI 소속 유닛이다. 해당 유닛은 사거리가 증가된 스틸핸드 스타일의 수류탄이 장착되어 있으며, 적진 지상 차량의 움직임과 공격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점프 젯 트루퍼의 속도와 기동력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플레이어는 '척탄병’을 활용하여 플랫폼형 유닛을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다만, 공중 유닛은 공격할 수 없으므로, 라이노나 핏불, 울버린과 함께 덱을 구성하여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월드오브워쉽 블리츠, ‘벽람항로’ 콜라보레이션 군함 출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월드오브워쉽 블리츠에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8척의 특별 군함이 추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에서는 오는 26일부터 독일 8단계 순양함 Prinz Eugen, 독일 7단계 항공모함 Graf Zeppelin, 독일 6단계 순양함 Admiral Graf Spee, 독일 7단계 전함 Scharnhorst, 미국 7단계 순양함 Indianapolis, 일본 7단계 항공모함 Kaga, 영국 7단계 순양함 Belfast, 독일 8단계 전함 Tirpitz 등 총 8척의 벽람항로 특별 군함이 하나씩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군함은 독일 6단계 순양함 Admiral Graf Spee로 3월 26일부터 28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각각의 군함은 예고 없이 상점에 추가되고 제한된 기간 동안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