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 신규 카드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에 등장할 카드 중 세 장의 전설 카드를 포함한 열 두 장의 카드를 금일 새벽 개발자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특히,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세 장의 전설 카드는 다음과 같다:

- 폭탄광 붐: 전사 직업의 전설 하수인
폭탄광 붐은 폭탄로봇 둘을 소환, 상대방의 덱 속에 각각 폭탄을 떨어뜨린다.

- 강도왕 토그왜글:  도적 직업의 전설 하수인이자 양초를 앞세운 코볼트의 제왕
코볼트 무리의 왕은 플레이어가 졸개(Lackey)들을 조종해 플레이할 때 보물들을 발견한다.

- 카드가:  마법사 직업 전설 하수인이자 달라란의 수호자
비용 2의 전설 하수인으로서 카드가는 하수인들을 소환하는 카드들이 두 배의 하수인을 소환하도록 강화한다.

그 밖에도, 이 날 영상에서는 각각의 플레이 스타일에 부합해 시너지를 도모할 수 있는 카드들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으며,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신규 콘텐츠 ‘몽매의 시련’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몽매의 시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된 ‘몽매의 시련’은 매월 ‘몽매 거사’가 만들어 낸 전장에서 적장(보스)을 물리치는 PVE 콘텐츠로, 유저가 적장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차등 보상을 제공한다.

군주 랭크 99이상 유저부터 참여 가능하며, 적장의 특화 속성을 이용하거나 적장과 연관된 장수로 입장하면 특수 효과가 발동해 더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M’ 원스토어 출시 및 4번째 신규 서버 추가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을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원스토어 서비스 시작과 함께 4번째 신규 서버인 ‘이즈모’를 추가 오픈하기도 했다. 출시 하루 만에 첫 서버를 증설한데 이어 원스토어 유저 유입에 따른 4번째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으며, 보다 안정적 서비스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크러시’ 글로벌 정식 출시

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라그나로크 크러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크러시’는 ‘라그나로크’의 몬스터가 등장하며 원작 특유의 BGM이 접목된 3블록 매치 형식의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이 게임은 한국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등 11개 언어를 지원하며, 국내를 포함한 미국, 대만, 태국, 싱가포르 등 총 76개국에 서비스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