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28일(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THE 파르나 PART. 2’의 내용을 사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THE 파르나 PART. 2’에서는 ▲최고 레벨 35로 상향 ▲신규 지역 ‘통곡절벽 마을’ 공개 ▲‘파를라크 얼음 성채’ 던전 추가 ▲확장된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 등으로 더욱 강력해진 적들과의 대립을 예고했다.

우선 캐릭터 최고 레벨을 기존 30에서 35로 5단계 상향 조정하고, 신규 지역인 ‘통곡절벽 마을’을 공개했다. 신규 지역 주변에는 ‘소르마 평원’, ‘파를라크 영지’, ‘파르나 부유섬’ 등 다양한 지역들과 신규 던전 ‘파를라크 얼음 성채’가 존재한다.

이 지역들은 한파를 이겨낸 대규모 설인 부대가 서식하고 있어, 창을 이용한 몰이 사냥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적들을 무찌를 수 있다.

또한, 파르나의 땅에서 가장 추운 지역인 ‘파를라크 영지’에서는 매서운 추위 때문에 공중 펠로우를 사용할 수 없어 이동의 제한이 있으므로 이를 이겨낼 수 있는 영웅 펠로우의 힘이 절실하다.

이외에도 모든 이용자들이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PK 지역인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에 ‘붉은 그림자 숲’과 ‘잠들지 않는 해안가’ 지역을 추가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펼쳐질 것이다.

더불어 신규 지역을 통해 펠로우 20종과 새롭게 준비된 강력한 아이템들을 획득 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해진 <이카루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이카루스>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번에 공개된 ‘THE 파르나 PART. 2’ 업데이트는 지난 26일(월) 오픈한 테스트 서버를 통해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