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모바일 액션 RPG ‘히트(HIT)’가 오는 4월 25일 서비스를 종료한다.
  
넥슨은 지난 25일, 히트 공식카페에 히트의 서비스 및 결제 종료 일정, 환불 및 결제 취소 안내에 관한 내용을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25일부터 인 앱 결제가 종료되어 상점에서 젬 상품을 구입할 수 없으며, 히트 공식카페에 가입이 불가능하다. 단, 서비스 종료일인 4월 25일까지는 게임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종료일인 4월 25일 오후 2시부터는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없으며, 공식카페 폐쇄 절차가 진행된다. 또한 일괄적으로 카페 탈퇴가 이뤄진다.
  
지난 2015년 정식 출시된 히트는 언리얼엔진4로 개발된 최초의 모바일게임으로. 최고의 그래픽과 액션성, 높은 완성도 등을 바탕으로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북미, 유럽, 태국, 일본 등 전 세계 140개국에 출시되어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 2,500만 건을 돌파한 글로벌 흥행작이다.
  
히트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2016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과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넥슨은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어렵다는 판단하에, 서비스 종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아쉽고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그동안 히트를 사랑해주신 유저들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라며 유저들에게 입장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