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1 금 16:55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드래곤네스트M, 1주년 업데이트 및 네오위즈, 탭소닉 볼드 정식 출시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3.28 07:58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봄맞이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상급 레이드 몬스터’ 10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기존보다 10배 강력해진 ‘상급 레이드 몬스터’는 해적 회관의 ‘레이드 몬스터’ 소환권을 조합하여 불러올 수 있으며, 집결 공격에 성공할 경우 기존보다 많은 보상이 지급된다.

S레벨의 상선도 업데이트 되어 ‘미술품’, ‘조각상’, ‘유리’ 등 고급 무역 물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S레벨의 악명 높은 해적이 처음 등장하여 한층 더 치열해진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피묻은 금화’를 증정한다.

또한, 유니크 함선 레벨이 최대 35까지 확장되어 전략적 운용이 가능해졌을 뿐만 아니라 신규 연맹 기술인 ‘의료진 투입’을 통해 최대 천 명의 연맹 내 부상 인원을 즉시 치료할 수 있다.

고급 능력치를 보유한 5티어 항해사 ‘줄리아나 페레즈’도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줄리아나 페레즈’는 아군의 전체 포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분노의 노래’ 등 적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높이는 강력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위 최고 레벨 이용자들의 경쟁 콘텐츠인 ‘심연의 끝자락’을 클리어 시 보상으로 주어진다.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삼국대난투’ 정식 출시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삼국대난투’가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디디디게임(공동대표 안희영, 박민웅)이 개발한 삼국대난투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는 60명의 장수가 등장하며, 총 280여 개의 스테이지를 갖춘 시나리오 모드, PVP 모드 ‘관문대전’,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만인지적’ 등을 선보인다. 

장수 ‘유비’의 성도 입성을 시작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삼국대난투에서는 ‘칠종칠금’, ‘수적토벌’, ‘황건적의 난’ 등 역사적 사실을 각 콘텐츠에 반영했다.

드래곤네스트M,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신규 클래스 '실버헌터'를 추가했다. '실버헌터'는 공중에서 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이 특이다.

또 새롭게 등장한 '흑화 네스트'와 '흑화 드래곤네스트'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흑화 장비'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최고 레벨을 기존 110에서 120으로 상향하고, 성장을 제한하던 '봉인' 시스템을 삭제해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을 가능하게 했다. 더불어 21번째 신규 서버 '루비나트'도 오픈했다.

검은사막, 추리∙수집 콘텐츠 ‘데베의 만물사전’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이 신규 콘텐츠 ‘데베의 만물사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데베의 만물사전’은 NPC의 숨은 모험 기록을 찾아가며 목표를 수행하는 모험일지 형태의 새로운 콘텐츠다. 모험가들은 총 6장으로 구성된 ‘데베의 만물사전’에서 주어진 단서를 직접 추리해가며 목표를 수행하게 된다.

여기에 기존 모험일지와는 다르게 진행 과정에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목표 달성 시에는 보상으로 캐릭터 능력치 향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각성 의뢰와 메디아 메인 의뢰까지 완료한 56레벨 이상 모험가라면 누구나 진행 가능하다.

네오위즈, ‘탭소닉 볼드’ 스팀 정식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탭소닉 볼드(TAPSONIC BOLD)’를 지난 26일 오후 4시 스팀(STEAM)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해 10월 스팀에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출시한 ‘탭소닉 볼드’는 키보드를 사용해 화면에 내려오는 노트를 정확한 타이밍에 맞춰 입력하는 방식의 PC 리듬게임이다. 

‘탭소닉 볼드’는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일부 UI를 개선하고, 랭킹시스템을 난이도별 집계로 수정했다. 또한, 총 82곡의 음원을 수록하여 볼륨을 증대시켰다.

정식 출시 버전에는 탭소닉 볼드에서 최초 공개되는 오리지널 음원 14곡과 함께, 리듬게임 ‘오투잼(O2JAM)’의 삽입곡 7곡, ‘디제이맥스 레이’ 삽입곡 19곡 등이 추가 수록됐다.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티메가테’ 추가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27일 콘테스트 용병 ‘티메가테’를 공개했다.

11번째 용병인 ‘티메가테’는 시공간을 이동할 수 있는 문을 소환하는 능력이 특징이다. 또한 갑옷, 투구, 망토 등 유니크 장비를 무작위로 소환하는 ‘장비 소환’,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을 방어하는 ‘시공간 비틀기’, 먼 거리까지 총을 발사해 공격하는 ‘총알 배송’ 등  공격 및 방어 기술을 보유했다.

‘티메가테’와 함께 이동 및 공격 속도를 자랑하는 신규 진화장비 ‘메이드 모자’도 새롭게 선보인다.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각성 계열 ‘흑랑’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27일 신규 각성 계열 ‘흑랑’을 업데이트 했다.

‘흑랑’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권사’의 새로운 각성 계열이다. 유저는 플레이 성향에 따라 3종의 각성 계열(적호, 청룡, 흑랑) 중 하나를 선택해 블소를 즐길 수 있다. ‘흑랑 권사’는 검은 늑대(흑랑)로 변신해 일정 시간 동안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거나 파티원에게 버프를 준다. ‘철권 자세’에서는 강력한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