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디아블로3 할인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 III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직 성역과 코프룰루 구역을 탐험하지 못한 이들을 위한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오늘 3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다양한 스타크래프트 및 디아블로 III 게임이 25%에서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부터 스타크래프트 II: 캠페인 컬렉션의 일반판 및 디지털 딜럭스 제품까지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추가로 스타크래프트 II 등장 인물인 유령 요원 노바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추가 콘텐츠인 노바 비밀작전 역시 게임 내 상점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아블로 III의 경우 오리지널 제품과 확장팩인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의 일반판 및 디지털 딜럭스, 오리지널과 확장팩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디아블로 III: 대악마판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아블로 III: 강령술사의 귀환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리그, 5월 16~17일 개최 올스타전 팬 투표 시작

오버워치 리그는 오는 5월 16~17일 양일간 진행되는 2019 시즌 올스타전을 앞두고 27일부터 선수 선발을 위한 팬 투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스타전 본 행사 선발 라인업은 대서양과 태평양 디비전에서 각 6명씩 팬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팬 투표로 선정된 선발 라인업에 디비전별 12명씩의 후보 선수가 추가, 총 36명의 선수가 올스타전 참여 자격을 얻는다. 올스타전 후보 명단은 선수, 코치, 중계진 및 오버워치 리그 스태프의 투표로 결정된다.

오버워치 리그 팬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 접속, 27일부터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4월 28일까지 올스타전 선발 선수를 결정하기 위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포지션별 최대 2명의 선수까지 선택 가능하며 중간 집계 현황도 볼 수 있다. 선발 명단은 5월 초, 후보 명단은 그 이후에 각각 공개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