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8 목 13:55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룰 없이 붙자’ 피파온라인4, 노룰 모드 및 리춘수 카드 출시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3.28 19:37

넥슨이 서비스하는 대표 PC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에 반칙과 퇴장이 없는 ‘노룰(No Rules) 모드’가 추가됐다.

‘노룰 모드’는 자유로운 백태클이나 거친 몸싸움이 허용되고, 오프사이드 등 볼 라인아웃 외에 모든 반칙에도 중단 없이 경기를 지속할 수 있어 전에 없던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매치 모드다.

또한 넥슨은 노룰 모드 출시와 함께 만우절 특별 선수 ‘리춘수(이천수) 카드를 출시하고, 실제 이천수를 모델로 기용했다.

가장 ‘공격’적인 공격수 이천수

이천수는 K리그 29경고, 2퇴장, 심판과의 마찰로 인한 총 10 경기 이상의 출장정지를 비롯해 본인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주먹감자 사건과 이탈리아전 사커킥 등의 기록을 남긴 선수다.

넥슨은 이러한 이천수 선수의 이미지가 노룰 모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고, 만우절 콘텐츠로 ‘리춘수’ 선수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태클’, ‘슬라이딩 태클’, ‘몸싸움’ 능력치 최상 ‘리춘수’

만우절 특별 캐릭터 ‘리춘수(LEE. C.SOO)’는 ‘FIFA 온라인 4’에서 4월 1일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5월 2일까지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리춘수’는 ‘2018 KFA’ 클래스에 속하며, ‘태클’, ‘헤더’, ‘슬라이딩 태클’, ‘몸싸움’ 능력치가 120으로 최상위급이다.

‘스피드’도 91로 ‘노룰 모드’에서 빠르게 접근해 강력한 태클로 상대를 무력화 시키기에 최적이라고 할 수 있다. 반면 ‘침착성’과 ‘대인 수비’ 능력치는 대폭 하향해 반칙에 개의치 않고 상대를 제압하는데 능력치를 집중했다.

만우절 맞이 ‘FIFA 온라인 4’ 선수 프로필 깜짝 변경

넥슨은 만우절 콘텐츠로 ‘리춘수’ 선수 업데이트와 함께 이적시장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15명의 선수 프로필 이미지를 조석 작가의 웹툰 ‘조석축구만화’의 이미지로 한 달간 교체한다.

교체되는 선수는 ‘19 TOTY’ 클래스 선수 12명과 ‘호나우두’, ‘굴리트’, ‘말디니’ 총 15명이다. ‘TT’와 ‘NHD’ 2개 클래스에 속한 ‘호나우두’와 ‘굴리트’는 모든 클래스의 선수 카드에서 변경된 이미지로 노출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