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봄맞이 한정 퀘스트 및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씰온라인’이 본격 봄 시즌을 맞이해 한정 퀘스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봄비를 모아라’ 한정 퀘스트에서는 필드 및 던전 사냥 그리고 낚시를 통해서 봄의 비료 획득이 가능한데, 이를 모아 광장의 관련 캐릭터에게 가면 벚꽃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벚꽃상자를 통해서 흑룡의 알, 잘나가는 용 등 상위 펫과 목걸이 악세서리, 5차펫 선물 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가로 매일 우편으로 지급되는 조시마로의 편지와 봄의 비료 등을 모으면, 빨간 벚꽃잎과 명성 1,000점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엘림마을 배경이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전체가 벚꽃나무로 변경되었다.

봄맞이 한정 퀘스트에 이어 6차 펫 진화 이벤트도 한다. 펫의 6차 진화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5차와 같은 펫 진화 재료를 모으면 6차 펫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또한 6차 펫의 등장확률을 대폭 증가시켜 펫을 더욱 구하기 쉽게 했다. 또한 펫 성장 경험치를 2배로 증가시키는 등 펫과 관련한 이벤트를 강화했다.

컴투스, 글로벌 인재 채용을 위한 ‘2019 원클릭 채용’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경력직 대상 ‘2019 원클릭 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3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원클릭 채용’은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절차 없이 기본 인적 사항과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게임사업(게임사업PM∙게임마케팅∙게임사업운영), 게임제작(게임PD∙게임PM∙게임기획∙프로그래밍∙아트), 플랫폼개발(DBA∙AI개발∙서버) 등 세 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게임사업PM과 게임마케팅은 해당 업무 3년 이상, 그 외 직무는 해당 업무 1년 이상의 경력자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블랙아웃’ 모드 4월 한 달 동안 무료 플레이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의 배틀 로얄 모드인 ‘블랙아웃’을 부담 없이 즐겨볼 수 있는 블랙아웃 무료 플레이 기간이 오늘 시작, 4월 한 달 내내 계속된다.  

오늘부터, 블랙 옵스의 특유 방식으로 게임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무료로 즐기고 체험해 볼 수 있다. 블랙아웃 무료 플레이는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그리고 PC 등 블랙 옵스 4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4월 30일(화, 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노사 단체협약 조인식 진행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노조 ‘SG길드’(이하 노조)와 3일 오전 11시 성남시 판교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사옥에서 단체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9일,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노조 측과 포괄임금제 폐지, 리프레시 휴가 확대 개선 등 83개 조항에 대한 잠정합의를 한 바 있으며,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한 찬반 투표를 통해 83개 조항의 단체협약안이 최종 확정 됐다.

피파온라인4, EACC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 본선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온라인4)’에서 진행하는 e스포츠 대회 ‘EA SPORTS™ CHAMPIONS CUP SPRING 2019(이하 ‘EACC SPRING 2019’)’에 참가하는 국내 대표 선발전 본선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EACC SPRING 2019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은 6일 개막을 시작으로 7일과 13, 14일 총 4일간 진행된다. 본선 첫날은 3팀 1조씩 2개조가 각각 풀리그를 진행하고, 이후 4개 팀이 승자연전으로 ‘더블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해 3개 팀이 ‘EACC SPRING 2019’에 대한민국 대표 자격으로 참가하게 된다.

게임빌, ‘탈리온’, 북미·유럽 서 사전예약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탈리온(TALION)’의 북미 및 유럽 지역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북미 지역과 유럽 사전 예약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를 지원하면서 현지 유저들의 호응을 얻기 위해 현지에 특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빌은 해당 시장의 특성에 맞춰 현지화 작업을 마쳤으며,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현지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골드, 루비, 각종 무기,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