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5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이 5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진주 성장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불필요한 재화를 사용해 유저가 원하는 진주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명품 성장 옵션을 선택할 경우 진주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또한 길드 콘텐츠 보상이 강화돼 길드전 참여 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기존 대어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신규 대어 R등급이 새롭게 등장한다.

컴투스, 'MLB 9이닝스GM’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는 2019 메이저리그 시즌 개막을 맞아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MLB 9이닝스 GM(General Manager)’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새 시즌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 시즌 메이저리그 구단의 최신 로스터를 그대로 적용하는 것은 물론 구단 운영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 추가에 중점을 두고 마련됐다. 먼저,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게임 아이템을 활용해 보다 확정적으로 원하는 선수를 영입하고 팀의 전력을 강화할 수 있는 ‘성장 토큰 시스템’이 도입됐다.

또한, 각 선수들이 보유한 잠재 능력치를 개방해 이를 강화함으로써 부가적인 능력치 획득이 가능한 ‘포텐셜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연도별 올스타 게임에 선정된 선수들로 덱을 구성하고 레코드를 장착할 수 있는 ‘올스타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였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클릭H5' 4월 9일 00시 00분 정식 출시

그라비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라그나로크: 클릭H5’를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 9일 00시 00분에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클릭H5’는 어려운 컨트롤 대신 클릭 하나로 스킬 사용과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클릭형 모바일 액션 RPG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