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신규 레이드 ‘아포피스’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콘텐츠 ‘아포피스’를 오픈한다. 레이드 클리어 시 ‘어둠 군주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하여 오는 17일까지 보상을 추가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불어 신규 동료 2종 ‘네프티스(소환사)’와 ‘세트(무사)’도 등장한다. 이밖에도 장비 강화에 사용되는 강화석을 1종으로 통합, 장비 강화 단계를 아크 단계까지 확장하는 등 장비 강화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한다.

라그나로크 제로, 닌자 상위 확장 직업군 추가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제로’에 ‘닌자’의 상위 확장 직업군이 추가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상위 확장 직업은 카게로우(남성)와 오보로(여성)으로, 닌자 직업군으로 베이스레벨 99, 직업레벨 70을 달성한 유저가 퀘스트에 도전해 전직할 수 있다.

상위 확장 직업군으로 전직하면 새로운 물리공격 스킬과 마법을 강화시키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베이스레벨 120, 직업레벨 50까지 육성 가능하다.

이카루스M 시즌 2,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 공개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이카루스M이 11일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를 공개했다.

새롭게 추가된 ‘프리스트’는 자신은 물론 파티원들의 체력 회복을 도와주고 빛의 징표를 사용해 원거리 적을 공격하는 스킬이 특징이다.

더불어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신규 서버 ‘아리스’를 추가했다. ‘아리스’는 몬스터 결정 드랍 확률 200% 증가, 사냥 골드 획득량 100% 증가, 아이템 드랍률 300% 증가 등 ‘다 내꺼 포션’을 적용해 유저들의 성장을 도와준다.

이 외에도 만렙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아리의 전당’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PVP 대전 ‘영웅의 전당’이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한 인터서버 매칭 방식으로 개선됐다.

에픽세븐, PVP 리그 아레나 시즌2 전용 상점 4오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게임 내 PVP 리그 ‘아레나 시즌2’의 전용 상점을 오픈하면서 아레나에서 획득한 재화를 사용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게 됐다.

유저들은 아레나에서 다른 유저들과의 대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정복 점수’와 ‘영광의 증표’를 모아 아레나 시즌2 전용 장비인 ‘검투사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전용 상점에서만 획득 가능한 꾸미기 아이템 ‘열정의 테두리’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최초로 도입되는 ‘대표 영웅 테두리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브라운더스트, 서비스 2주년 맞이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브라운더스트’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저 조력자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용병 1명당 1명의 조력자가 존재하고 이들은 용병을 도와 스킬의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 조력자 장착 시 스킬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조력자 등급이 높을수록 스킬 강화 효과도 커진다. 

우선 조력자 10명이 공개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조력자는 계약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며 인연시스템을 통해서도 영입이 가능하다. 한시적으로 5월 2일까지 게임 이벤트 통해 ‘엘리제’, ‘르네’, ‘세렌디아’의 조력자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인연 시스템 역시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호감도 상승을 통해 조력자를 1회 획득하는 콘텐츠이다. 각 조력자 별로 선호하는 ‘선물’ 아이템이 존재하고, 이 선물을 건네면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또 신규 용병과 조력자 총 4명을 선택해 계약할 수 있는 커스텀 확률업 시스템도 추가됐으며, 이와 함께 토끼와 고양이 복장을 입은 ‘깡총 제니스’와 ‘야옹 니야’ 코스튬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깡총 제니스는 감사 선물 이벤트를 통해 4월 30일까지 5성 스킬북과 함께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단장 레벨이 70으로 확장됐으며, 5성 및 전설의 용병과 3성~5성 조력자를 분해하여 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분해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드래곤네스트, ‘홍련궁’ 2차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드래곤네스트’에서 ‘홍련궁’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5개의 관문으로 구성된 신규 던전 ‘블랙드래곤 네스트 타임 어택’을 공개했다. 해당 던전은 제한 시간 내에 클리어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며, 각 관문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해 레전드 등급의 ‘블랙드래곤 악세서리’ 및 방어구의 진화, 강화 재료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넥슨, 라인프렌즈 X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콜라보 업데이트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문’을 신규 캐릭터로 추가하고 ‘해적선원 브라운 세트’, ‘마법사 문 세트’ 등 전용 의상 6종을 선보였다.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이벤트 맵, 수호령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이벤트 맵, 수호령 4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이벤트 맵 ‘황금 성도’는 맵 초반에 황금 보물 상자, 전리품 상자 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으로 일정 시간 경과 후 등장하는 중간 보스 및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황금 성도’는 매일 두 차례 지정된 시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신규 수호령도 새롭게 추가했다. 방울이(희귀 등급), 악교투사(영웅 등급), 악교노장(전설 등급), 각성 백호(전설 등급) 등 4종으로 유저가 선택한 수호령의 능력치가 캐릭터에 적용돼 전략적으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 ‘클로저스’ 캐릭터 스킬 밸런스 개편

넥슨은 11일 ‘클로저스’에 캐릭터 밸런스 1차 개편을 진행했다.

이슬비, 레비아, 파이 캐릭터의 스킬이 개편됐다. 이슬비의 특수요원 패시브는 마법 치명타 발생률 50% 고정과 함께 마법 치명타 피해량을 기존 6%에서 8%로 높이고 백어택·에어이얼 치명타 피해량을 3%에서 6%로 상향 조정했다.

레비아 캐릭터는 ‘EX 차원 특이점’에 마스터 큐브 효과가 추가돼 기존 ‘꼬리 휘젓기’가 강화되며, 파이 캐릭터가 보유한 스킬인 ‘뽑았다면 벤다’를 사용하면 확정 체이스 효과가 더해진다.

넥슨, ‘버블파이터’ 신규 게임모드 ‘붐힐월드’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신규 게임모드 ‘붐힐월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서바이벌 형식의 ‘생존모드’에서 새로운 룰이 추가된 ‘붐힐월드’는 서서히 줄어드는 대형 소용돌이 안에서 공중 비행선으로부터 낙하해 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트팩’을 사용하여 원하는 높이까지 뛰어 오른 후 우산을 펼쳐 멀리 날아가거나, 게임 도중 ‘강화 파츠’로 무기를 개조할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붐힐월드’의 첫 번째 맵으로 출시된 ‘붐힐 빌리지’는 14개의 테마맵이 합쳐진 대규모 사이즈로, 유저는 기존 가장 큰 맵이었던 ‘제 32구역’의 2.5배 크기에 달하는 무대에서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는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