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국내 서비스 정식 런칭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한국 서비스를 정식 런칭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ESD로, 인터넷상에서 게임을 구매해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이달 초 더디비전 2, 메트로 엑소더스 등을 포함한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정식 런칭 타이틀 12개를 예고한 바 있다. 여기에 2K의 게임 보더랜드3이 에픽게임즈 스토어 독점작으로 합류해 국내 사전 판매가 시작된다. 

특히 보더랜드 3 슈퍼 디럭스 에디션의 경우 에픽게임즈 스토어 한국 런칭 시점부터 기간 한정 할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 유비소프트의 게임 아노 1800,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파 크라이 프라이멀, 와치독2 등 4개 타이틀이 추가되며, 이 중 사전 판매작인 아노 1800은 12일부터 오픈베타 서비스가 시작된다. 이에 따라 총 17개 이상의 타이틀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정식으로 국내 서비스가 시작된다. 

네시삼십삼분, ‘검협, 그리고 전설’ 퍼블리싱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검협, 그리고 전설’을 국내에 퍼블리싱 한다.

지난해 7월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검협, 그리고 전설’은 ‘검협정연’의 외전격인 작품으로 원작명은 ‘검협세계2’이며, 국내 서비스명은 ‘검협, 그리고 전설’로 정해졌다.

'검협, 그리고 전설'은 1997년 설립된 중국 무협게임 원조 개발사인 서산거(대표 꿔웨이웨이)가 개발했으며, 중국에서 1천만명이 즐긴 무협 MMORPG으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0위, 무료 게임 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펄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재준, 정준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린: 더 라이트브링어’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영웅의 외형을 구매할 수 있는 ‘코스튬 상점’을 새롭게 도입했다. 4월 24일까지 ‘에르베트’, ‘디프란시스’, ‘소피아’ 3종의 영웅에 한해 이요나스 마법 학교 교복 콘셉트의 ‘불량학생’, ‘학생회장’, ‘선도부’ 의상을 구매할 수 있으며, 코스튬을 착용하면 해당 영웅에게 특별 능력치가 적용된다

 또, ‘강림의 제단’에 등장하는 보스를 최초로 ‘전설’급 영웅 ‘매혹의 몽마 리리스’로 변경하고, ‘바일’, ‘스카디’, ‘디프란시스’ 등 8종 영웅의 밸런스를 조정, 각종 스킬 효과를 개선했다.

신스타임즈,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원스토어 출시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의 모바일 2D 전략 카드 RPG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이 원스토어에 출시된다고 12일 밝혔다.

신스타임즈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유저와의 접점을 마련하고 보다 많은 유저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

카카오게임즈, ‘콘트라: 리턴즈’ 사전 테스트 돌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2일, 텐신작 ‘콘트라: 리턴즈’의 사전 테스트에 돌입했다.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는 ‘콘트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에 걸쳐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선착순 5만 명의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구글 플레이에 공개된 게임을 다운받아 접속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