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배틀라인, 신규 스테이지 ‘어벤져스: 타임 스톤의 수호자’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에 신규 스테이지 ‘어벤져스: 타임 스톤의 수호자’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어벤져스: 타임 스톤의 수호자’는 ‘타임스톤’을 노리고 지구에 찾아온 ‘타노스’의 심복들과 영웅이 맞서 싸우는 스토리 기반의 스테이지다.

이와 함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카드 9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엔드게임 버전 ‘토르’, ‘헐크’, ‘로닌’을 비롯해 팀수트 버전 ‘아이언맨’, ‘네뷸라’,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로켓 라쿤’, ‘앤트맨’ 등 영화 속 등장인물들을 게임 내 ‘스타크 실험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총 50층으로 구성돼 매 층을 공략해 나가는 ‘호드 모드’를 70층까지 확장 오픈했다.

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신규 연의 ‘제갈량전(하)’ 추가

넥슨은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신규 연의 ‘제갈량전(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총 19개 시나리오로 구성된 ‘제갈량전(하)’는 촉한의 초대 승상이자 신기묘산(神機妙算)의 전략가로 널리 알려진 제갈량의 삶을 각색한 연의로, ‘일반’ 및 ‘극한’ 모드를 정복하면 최고 ‘웅구(5등급 전포)’, ‘금전’, ‘은전’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왕좌지재’, ‘난형난제’, ‘원한과 숙명’, ‘대도독의 후계자’, ‘낙신부’ 총 5개의 새로운 ‘인연’과 2종의 ‘인연 효과’를 추가하고, 연의 ‘원소전’에 최고난도 ‘무극’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또, ‘몽매의 시련(장각)’에서 토벌 성공 시 얻는 보상에 ‘무훈’을 더하고, 경쟁전 턴 제한 진행 시간 단축, ‘쾌속’ 기능 사용 시 지원 공격 동작을 생략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하는 등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