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9.23 월 18:29
상단여백
HOME 이벤트&소식
넥슨, KT와 데이터 제공 이벤트 진행 및 서머너즈워, 5주년 이벤트 실시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4.15 16:29

넷마블, ‘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 모집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두의마블'의 유저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를 모집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유저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오는 4월 24일 저녁 유튜브 채널 ‘모두의마블 TV’에서 라이브되는 모마 라이브톡 3화는 유튜버 더블비와 ‘모두의마블’ 플레이, 넌센스 및 신조어 퀴즈를 푸는 ‘도전! 인싸퀴즈’ 등의 코너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오는 4월19일까지 모마TV 방송국 웹사이트 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선별된 유저에게는 ‘갤럭시S10’, ‘에어팟’,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경품을 지급하고, 생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대상으로도 '모두의마블' 다이아(게임재화) 및 게임 아이템 쿠폰을 선사한다.

넥슨, KT와 손잡고 ‘트라하’ 5GB 데이터 제공 이벤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한 ‘트라하(TRAHA)’를 다운로드 한 KT 고객을 대상으로 5GB 데이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넥슨은 이달 19일부터 23일까지 트라하 및 KT 5G(5세대 이동통신) 출시를 기념해 5GB 데이터·게임 아이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KT 고객 인증 후 게임 내 설정에 등록된 회원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5G와 LTE 고객이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30만 명은 다음달 1일 트라하 설치 용량인 5GB 데이터와 함께 100,000 골드, 대형 생명력 회복 물약(200개), 소환수·펫 상자(5개)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얻는다. 5레벨 이상 달성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 페스티벌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5주년을 맞아 총 5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출시 5주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컴투스는 지난 5년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5주간의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9일까지 총 5주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로 진행되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획득한 포인트로 아이템을 선물 받고, 자신이 쌓은 일정 포인트를 활용해 태생 4성 몬스터 스킬을 최대 5회까지 레벨업해 볼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팩을 구매하면 구매 횟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플레이를 통해 특정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영웅던전 리턴즈’가 실시돼 ‘불속성 암살자’ ‘어둠속성 운디네’ 등 각 속성별 5마리의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2부터 ‘5주년 특별 출석부’가 적용돼 해당 기간에 접속하면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추가 지급 이벤트’도 진행돼 명예점수 및 길드 포인트의 획득량 만큼 추가 포인트를 받아볼 수 있다.

나이언틱, ‘GO스냅샷 챌린지’ 개최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고에서  ‘GO스냅샷’ 기능을 활용한 ‘GO스냅샷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GO스냅샷 챌린지’는 ‘Buddy Challenge’와 ‘Habitat Challenge’, ‘Go Create Challenge’ 등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Buddy Challenge’는 오는 24일까지 장소와 관계없이 트레이너와 파트너 포켓몬의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선발한다.

‘Habitat Challenge’는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촬영하는 포켓몬이 서식할 것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모집하며, 포켓몬의 특징 파악이 선발의 관건이 된다. ‘Go Create Challenge’는 5월 13일부터 5월 22일까지 모집해 독창성과 센스가 엿보이는 사진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트레이너는 인스타그램 또는 트위터에서 #GOsnapshot과 참여하고 싶은 챌린지명(#BuddyChallenge, #HabitatChallenge, #GoCreateChallenge)을 함께 해시태그하고 한 챌린지당 총 3장의 이미지를 공유하면 된다.

포켓몬고팀은 사진의 독창성과 창의성, 그리고 재미를 평가해 각 챌린지에서 대상 수상자와 다음 순위자 2명을 선발한다.

대상에게는 수상 사진이 들어간 포켓스톱 설치권과 함께 ‘포켓몬고 페스트’ 개최 도시 중 수상자가 원하는 도시 여행권 및 ‘포켓몬고 페스트’ 티켓 등이 지급된다.

라이엇게임즈, LCK 서머 승강전 대진 공개

라이엇 게임즈 (한국 대표 박준규)가 ‘2019 스무살우리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진출팀을 결정짓는 승강전 계획과 대진을 15일 공개했다.

LCK에서는 지난 1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 스프링 스플릿 정규 리그에서 9, 10위를 차지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승강전에 출전한다. LoL 챌린저스 코리아에서는 ‘ES 샤크스’와 ‘VSG’가 승강전에 진출해 총 네 팀이 2장의 LCK 진출권을 놓고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승강전은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4월 16일 오후 5시와 8시에 진행되는 승강전 1, 2차전은 3전 2선승제다. 1차전에서는 LCK 9위인 kt 롤스터가 VSG를 상대하고, 2차전에서는 10위인 진에어 그링윙스가 ES 샤크스와 경기를 갖는다. 1∙2차전 승패에 따라 이후 경기의 대진이 결정된다.

2일차인 18일 오후 5시에는 1∙2차전에서 승리한 두 팀이 5전 3선승제로 승자전 대결을 펼치며 이 경기의 승리팀이 첫 번째 차기 스플릿 LCK 진출팀이 된다. 3일차 경기인 19일 오후 5시에는 1∙2차전에서 패배한 팀들이 5전 3선승제의 패자전에서 맞붙으며, 승자전에서 패배한 팀은 4일차 경기인 21일 오후 5시 열리는 최종전에서 패자전의 승리팀과 마지막 한 장의 LCK 진출권을 놓고 5전 3선승제의 접전을 펼치게 된다.

넷블루게임즈, ‘삼국지 거상전’ 사전예약과 비공개테스트 진행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삼국지 거상전’의 사전예약과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넷블루게임즈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관우’와 일기토에서 승리하고 SNS에 공유하면 인게임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더불어 공식카페에 가입인사를 남기면 선착순 3천명에게 컵라면을 100% 지급하며, 카페 활동이 가장 활발한 활동왕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예약과 함께 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여 최종 점검에 들어간다.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하는 유저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비공개테스트를 신청해야 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가이아모바일, ‘드림이터’ 비공개테스트 실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드림이터(Dream Eater)’의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드림이터의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 4월 15일 정오부터 19일(금)까지 오후 6시까지 5일 동안 진행되며, 참여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드림이터’를 검색해 비공개테스트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드림이터의 비공개테스트는 작년 중국에서 2차례 진행되었으며, 국내에서는 곧 있을 게임 출시를 위한 마무리 점검을 위해 처음으로 실시된다. 따라서 비공개테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게임 출시와 거의 동일한 내용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나, 게임 아이템 패키지 구매와 충전 등 유료 결제와 관련된 메뉴들과 친밀도 시스템은 오픈 하지 않는다. 또한 비공개테스트 기간이 5일이므로 7일 요일과 관련한 이벤트도 닫혀 있다.

대신 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랭킹 보상 이벤트와 리뷰 및 공략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랭킹 보상 이벤트는, 드라이버 전투력 /스테이지 클리어 수/ 스테이지 별 수집 수/ PVP 랭킹 총 4개 항목을 나눠 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1위부터 100위까지 순위를 달성한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비공개테스트 리뷰 및 공략 이벤트는 금일부터 다음주 월요일인 22일까지 진행되며, <드림이터>의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한 다음 게임에 대한 리뷰나 공략을 게임의 공식 카페 혹은 본인의 SNS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국내 출시 기념 ‘KOF올스타 챌린지’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오는 28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올스타)’ 국내 출시 전에 KOF 팬들을 미리 초청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이하 KOF올스타 챌린지)’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총 4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OF올스타의 게임 방식과 동일한 3인 1팀의 콘셉트로 진행된다. 우선, 진행은 게임 전문 해설가 정인호와 게임 캐스터 김의중(단군), 그리고 CJ E&M에서 전문 MC로 활동 중인 김소희 3인이 맡는다.

출연진도 3인 1조로 구성된다. 인기 여성 유튜버 슈기, 이설, 마루에몽으로 구성된 ‘걸크러시팀’, 평소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조세호, 유민상, 이상훈으로 이루어진 ‘개그맨팀’이 참여한다. 또한, KOF 게임 해설자인 김성회와 선수 출신 유튜버인 케인, 정질이 참가하는 ‘KOF팀’, 마지막으로 MMORPG 전문 BJ인 ‘난닝구크루’의 난닝구, 랑쯔, 몽키 3인이 참여해, 총 4팀이 최강자를 가리는 토너먼트를 펼친다.

입장객들을 위한 경품 및 이벤트도 마련된다. 입장객 전원에게는 KOF올스타 게임 쿠폰과 기념 티셔츠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4개 출연진이 펼치는 토너먼트의 최종 우승자를 맞추는 입장객 전원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행사는 입장권을 소지한 방문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입장권은 오는 19일부터 온라인 판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 플레이오프, 5월 11,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로 진행되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이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플레이오프와 결승전 경기를 오는  5월 11일과 12일 주말 양일간, 경기도 일산에 자리한 킨텍스 제2전시관 8B홀 특설 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는 5월 11일 오후 2시부터의 6강전을 시작으로, 다음 날인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의 4강전과 이어지는 결승전이 펼쳐진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