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대모험, 월드 보스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불혹 소프트(대표 하성준)가 개발한 ‘프렌즈대모험’에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거대 보스형 몬스터 ’벼랑 끝에 매달린 절벽거인’과 ‘둥지를 지키는 머리둘용’은 매주 랭킹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월드보스’ 공략에 성공하는 유저들에게는 랭킹 순위에 따른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프렌즈대모험’은 요일 별로 새로운 ‘진화 재료’와 ‘5성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교환소’를 전격 오픈하고 ‘자동 반복 플레이’ 시스템을 도입한다. 

또한, 출석 시스템을 개선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출석 일수 별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오버워치, 신규 전장 ‘하바나’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신규 전장 ‘하바나’가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돼 19일부터 플레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하바나는 ‘66번 국도’, ‘감시 기지: 지브롤터’, ‘도라도’, ‘리알토’, ‘쓰레기촌’에 이은 6번째 호위 전장이다.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폭풍의 서막’ 이벤트의 PvE 협동 난투 배경으로 선 공개됐다. 

공개 테스트 기간 중 서버 접속을 위해서는 오버워치 게임 라이선스가 있는 유효한 배틀넷 계정이 필요하며, 블리자드 앱이 PC에 설치돼 있어야 한다. 하바나 신규 전장은 추후 공식 적용된다.

Muse Dash, 닌텐도 스위치 및 PC 버전 오는 6월 출시

X.D. 네트워크(대표 Yi Meng Huang)는 페로페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리듬게임 ‘Muse Dash’를 닌텐도 스위치 및 PC버전으로 오는 6월 중순 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Muse Dash’는 지난해 6월 모바일 버전으로 정식 론칭 되었으며,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닌텐도 스위치 및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올 여름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및 PC 버전에서는 기존 모바일게임의 콘텐츠를 그대로 이식하는 한편, 캐릭터 스킨이 별도로 추가될 예정이다.

2079 게이트식스, 첫 업데이트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2079게이트식스’의 첫 업데이트를 19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벤트 던전 ‘흐드러지게 핀 벚꽃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총 6스테이지로 구성된 이 던전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 마다 재화 ‘벚꽃’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모은 ‘벚꽃’은 이벤트 상점에서 캐릭터 소환권, 3성 진화 드론, 감시자의 전당 입장권 등의 고급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개당 10골드에 판매할 수 있다. 벚꽃 이벤트 던전과 상점은 모두 5월 9일 점검전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파티 던전 ‘데이터포식자’에 싱글 콘텐츠가 도입됐다. 싱글 모드는 본인이 보유한 캐릭터 7명으로 참여 가능하며, 난이도 및 구성은 파티 모드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클리어 시 코어 강화 모듈, 코어 제작서, 금속 등 코어와 관련된 재료들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