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막 및 음성으로 9월 13일 출시 예정인 보더랜드3 플레이영상이 공개됐다.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국내시간 기준 2일 오전 2시에 진행된 보더랜드 3 게임 플레이 공개 이벤트에서, 보더랜드 3의 세계와 무기 및 메카닉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방송은 네 명의 새로운 볼트 헌터 중 하이테크 가제트를 사용하는 은밀한 첩보원 '제인'과 에테르 주먹을 소환하는 근접 공격 위주의 사이렌 '아마라'가 등장한다.

전투 화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경점은 액션 스킬이 3종으로 늘었다는 것. 스킬 트리가 확장되어 유저가 원하는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고, 속성과 부가 효과를 변경해 자신만의 플레이를 창조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모습이다.

또한 엄폐물을 파괴할 수 있고 벽을 자유롭게 오르내리면서 장애물을 넘나드는 등, 주변 오브젝트와의 자유로운 상호작용이 가능해졌다. 

기존 보더랜드의 무대인 판도라를 비롯해 이번작에서 새롭게 추가될 새로운 행성 중 하나인 프로메테아의 풍경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역대 최대 콘텐츠를 자랑하는 보더랜드 3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으며, 영상을 통해 새로운 지역과 적, 무기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인기 슈팅액션 보더랜드 시리즈의 최신작인 보더랜드3는 전작과 같은 세계관에서 이후 시간을 다루며, 보다 다양한 방식의 액션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더빙이 이루어졌다는 점 역시 관심사다.

보더랜드3는 PC와 PS4 및 XBOX ONE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PC판은 출시 후 2020년 3월까지 에픽스토어 독점 판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