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5.21 화 19:41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아이들상상공장, ‘어비스리움’ 신규 캠페인 원더랜드 업데이트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5.07 16:22

플레로게임즈의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효식)은 ‘어비스리움’이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가 대거 포함된 ‘원더랜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전했다.

우선, 신규 캠페인 ‘원더랜드’가 시작됐다. 본 이벤트는 기본 탱크인 심해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오픈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저가 물고기를 터치할 때마다 이벤트 재화 ‘카드'가 주어지는데, 모은 ‘카드’는 하트 여왕, 기묘한 꿈의 바다 등의 이벤트 전용 코스튬과 교환할 수 있다. 터치 외에도 이벤트 도우미 흰토끼 소라게의 스킬을 활용하거나, 짧은 광고를 시청하면 추가 ‘카드’ 획득이 가능하다.

신규 물고기 15종도 등장했다. 이번에 선보인 물고기는 앨리스 나비, 스페이드 엔젤피쉬, 채셔 실러캔스 등 동화 콘셉트의 시즌 물고기 14종과 신규 인앱 상품 ‘노르웨이 숲 고양이’ 1종으로, 이 중 ‘노르웨이 숲 고양이’는 보유 시 ‘원더랜드’ 이벤트 재화 획득량 증가(기간 한정), 심해 탱크 생명력 생산량 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원더랜드’ 전용 확장물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퀘스트가 추가되었고, 지난 시즌 확장물을 구입할 수 있는 전용 상점이 새롭게 도입됐다. 전용 상점은 메뉴 내 ‘확장물’ 탭을 통해 진입 가능하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