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에이수스, ‘루팅크라운’과 모바일 게임 공동 프로모션 진행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9.17 17:46

컨슈머 노트북 시장 세계 3위 브랜드이자 지난 3년 간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연평균 4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이수스(ASUS, kr.asus.com)가 인텔® 인사이드 에이수스 미모 패드(ASUS MeMO Pad)에서 최적의 3D 그래픽 성능을 구현하는 바른손이앤에이의 모바일게임 <루팅크라운>과 모바일 게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인텔® 인사이드 탑재 에이수스 미모 패드의 모바일 기기 최고 수준의 컴퓨팅 및 3D 게임 성능을 전파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10월 15일까지 옥션과 11번가, 지마켓을 통해 에이수스 미모패드(ASUS MeMO Pad) ME176C와 ME181A,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패드(ASUS Transformer Pad) TF103C를 구입하면 에이수스 MeMO 영웅 캐릭터와 게임 캐쉬인 “젬”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인텔® 인사이드 에이수스 미모패드 ME176C와 ME181A,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패드 TF103C는 풀 3D로 구현된 수 많은 캐릭터가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루팅크라운>에서도 끊김 없는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170도 광시야각 신형 IPS 패널을 탑재하고 7형과 8형, 10형으로 디자인 돼 멀티 캐릭터의 전투에서도 보다 정확한 조작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루팅크라운>은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의 환상적인 Full 3D 그래픽이 장점인 전략 SNG이다. 공격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형식의PvP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루팅크라운>에는 뛰어난 스킬을 발휘하는 ‘에이수스 MeMO(미모)’ 영웅 캐릭터도 등장한다.

인텔코리아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이진용 차장은 “인텔의 아톰 프로세서와 인텔® HD 그래픽스에 최적화된 <루팅크라운>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보기 어려웠던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수많은 캐릭터가 동시에 등장하는 대규모 전투신에서도 끊김 없는 게임 환경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면서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곽문영 에이수스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인터넷이나 일상 용도로만 사용하던 타블렛으로 <루팅크라운>과 같은 멀티 플레이 3D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히고, “에이수스 미모 패드에 탑재된 인텔의 뛰어난 모바일 프로세서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고의 3D 게임 성능을 발휘해 준다.”고 말했다.

한편, <루팅크라운>은 지난 15일부터 출시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에이수스 미모 패드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http://m.barunsonena.com/promotion/20140915_lootingcrown/index.php?m=1031)를 참조하면 된다.

20140917123950_5789.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