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신규 시네마틱 영상 ‘안식처’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신규 시네마틱 영상 ‘안식처’를 공개했다.

‘안식처’ 영상에서는 호드의 대족장 실바나스 윈드러너의 행보를 탐탁치 않게 여겨 대족장의 명령을 거역하며 반역자가 된 바로크 사울팽과 한때 대족장으로 호드를 이끌던 시절을 뒤로하고 숨어서 지내고 있는 스랄이 등장한다. 

‘안식처’ 영상은 공식 웹사이트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유튜브 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오픈리그’ 주최자 공개 모집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16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소재로 하는 게임 대회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오픈리그’ 주최자와 ‘킹 오브 파이터 공식 스트리머’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회 개최를 원하는 사람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의 신청 양식 활용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현재 신청 접수 진행 중이며, 주최자 선정 완료 시 별도 고지와 함께 모집 종료된다. 신청은 고객센터 1:1문의와 이메일을 통해 진행한다.

신청 자격에 제한을 두지 않는 만큼, 평가도 공정하게 이루어진다. 개최 희망자는 대회에 사용할 게임 모드, 진행 방식, 총참가자 수 등 전체 리그 개요를 포함해, 대회 일정, 상금 및 보상, 대회 중계를 위한 플랫폼 등 전반적인 운영 계획을 제출하게 된다. 평가 및 선정은 신청자가 제출한 계획서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오픈리그 주최자로 선정 시, 넷마블에서 대회 홍보 및 운영을 위한 전방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우선,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게임 내 공지, 페이스북과 커뮤니티 등의 공식 채널을 통해 대회 개최 고지 및 참가자 모집 홍보를 지원한다.

대회 상금과 참가자 보상도 지원한다. 넷마블은 주최자가 신청 시 제출한 대회 운영 계획에 따라, 참가자 및 우승자에게 지급하는 상금, 게임 재화, 아이템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커뮤니티,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공식 채널을 통해 대회 우수 영상 등을 공유하는 사후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에픽게임즈, ‘언리얼 서밋 2019’ 종료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된 ‘언리얼 서밋 2019 서울(이하 언리얼 서밋)’이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이틀에 걸쳐 진행된 이번 ‘언리얼 서밋’은 이틀간 약 2,500명의 참관객들이 참석하며 언리얼 엔진의 위상을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참관객들의 관심과 기호에 맞춰 직접 세션을 선정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 아트, 파트너, 교육 또는 엔터프라이즈 등 4개 트랙으로 나눠 세션이 진행됐으며, 에픽게임즈 마커스 와스머 디렉터가 언리얼 엔진 4 로드맵을 발표하며 이틀간의 강연이 마무리됐다.

특히 참관객들은 지난 GDC 2019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에픽게임즈의 테크 데모 ‘트롤’을 이용해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인 레이 트레이싱을 설명한 강연과 스퀘어 에닉스 킹덤하츠팀의 두 테크니컬 아티스트가 진행한 강연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이외에도 ‘리니지2M 언리얼 사용기’, ‘FOCUS on YOU 개발 포스트모템’, ‘이카루스M 포스트모템’ 등의 강연에도 많은 참관객들이 참석했다.

웹젠, ‘뮤 온라인H5’ 마검사 사전예약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온라인H5’의 신규 캐릭터 추가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웹젠은 16일 ‘뮤 온라인H5’의 ‘마검사’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위한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내용을 공지했다.

‘마검사’는 ‘뮤 온라인H5’에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힘’과 ‘에너지’ 두 타입 중에 선택 가능하다. 4급 이상의 ‘흑기사’/‘흑마법사’ 장비는 물론, ‘마검사 전용 장비’를 장착할 수 있어 파티에서 강력한 딜러 역할을 수행하거나 다른 캐릭터들을 보조할 수 있다.

‘뮤 온라인H5’ 회원들은 5월 16일 점검 후부터 5월 29일까지 ‘마검사’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희귀 보물함 1개’와 ‘100 다이아’, ‘2배 경험치 물약 5개‘, ‘특성 초기화 스크롤 1개’ 등 ‘사전예약 패키지’를 즉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들은 5월 30일 마검사 업데이트 점검 후 ‘사전예약 특별 칭호(14일)’, ‘2배 경험치 물약 5개’, ‘팬더펫 1개’, ‘500 명예’, ‘강화세트석(방어구) 50개’가 들어있는 ‘마검사 축하 패키지’를 추가 보상으로 한번 더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무선 충전 거치대’도 준다.

‘던전앤파이터’ 치킨마루 제휴 맺고 ‘프레이-이시스’ 치킨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16일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와 제휴를 맺고 ‘프레이-빠사칸허니’, ‘이시스-빠사칸레드’, ‘프레이-이시스 빠사칸 반반’ 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만우절 이벤트로 ‘던파 프라이시스 치킨 사업 발표’에 이은 실제 제휴 프로모션으로, 올해 업데이트한 보스 몬스터 ‘프레이-이시스’의 이름이 붙여진 컬래버레이션 치킨 메뉴를 선보인다.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30개 지정된 ‘치킨마루’ 매장에서 달콤한 맛의 ‘프레이-빠사칸허니’와 매콤한 맛의 ’이시스-빠사칸 레드’, 두 가지 맛의 ‘프레이-이시스 빠사칸 반반’ 치킨을 판매하며, 메뉴 주문 시 ‘치킨마루 제휴 쿠폰 상자’를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해 적정 레벨 던전을 2회 완료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빠사칸 현미 치킨 쿠폰’을 선물한다.

사커스피리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인 ‘감독 시스템’의 경우 감독이 직접 플레이 중간에 개입할 수 있으며, 감독 편성 및 육성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전략적 변화를 시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신규 전설 캐릭터 ‘우라누스’는 전설 선수 중 처음 선보이는 원거리 슈터로, 5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되는 애니메이션 영상의 메인 캐릭터로 등장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드림이터, 유튜버 ‘라온’이 참여한 타이틀곡 공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중인 ‘드림이터’가 유튜버 ‘라온’이 커버한 타이틀곡 “드림이터”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드림이터가 이번에는 개성 있는 목소리로 일본 애니메이션 음악을 전문으로 커버하는 유튜버 ‘라온(Raon Lee)’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 라온의 커버를 통해 새로운 분위기로 탈바꿈한 게임의 타이틀곡 ‘드림이터’를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비스 5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6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5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6일부터 5일간 하루에 한번씩, 캐릭터를 무료로 10회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종의 특별 이벤트가 이달 2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열린다. 먼저 ‘그때 그 대화 기억나니?’는 게임 스토리 중 특정 장면에서 모자이크로 가린 대사를 맞히는 이벤트로, 정답자 중 일부에게 ‘쥬얼’을 선물한다. 그리고 ‘블라인드 사다리’는 사다리에서 선택한 숫자에 해당하는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거쳐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위메이드, 이카루스M 3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이카루스M이 정식 서비스 3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6일부터 7일간 접속 시 ‘교감의 행운상자II’, ‘황금 유그라드실(주신)’ 등 매일 새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카루스M을 즐기며 모은 ‘골드 스톤’과 ‘실버 스톤’을 통해 ‘최고 신화 등급 장비 및 펠로우’를 포함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서비스 300일 당일인 21일에는 접속만 해도 ‘축복받은 아크스톤’, ‘신화의 징표’ 등이 담긴 ‘300일 기념 스페셜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카루스M 파괴자의 습격에는 ‘전설’ 난이도가 추가됐다. 전설 난이도에서는 ‘파괴자의 인장, ‘신화의 징표’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