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2019 HOT6 PKL 페이즈 2 개막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2019 핫식스 펍지 코리아 리그(2019 HOT6 PUBG KOREA LEAGUE, 이하 2019 PKL) 페이즈 2’ 개막을 20일 알렸다. 2019 PKL 페이즈 2는 5월 20일부터 6주간 매주 월∙수∙토요일 오후 7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PKL 페이즈 2는 PKC 페이즈 1을 거쳐 새로 합류한 4개 팀을 포함해 24개 팀이 총 상금 2억원을 놓고 승부를 겨룬다. 지난 13일 조 지명식에서 편성된 3개 조가 매주 2회씩 조별 경기를 펼쳐 우승팀을 가린다. 모든 경기는 FPP 모드에서 스쿼드로 진행되며, 미라마와 에란겔 맵을 배경으로 한다.

컴투스 후원 3대3농구 프로리그 개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한국3대3농구연맹이 주관하고 자사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3대3농구 프로리그 ‘컴투스 KOREA 3X3 프리미어리그 2019’가 지난 5월 19일 개막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3대3농구의 활성화와 저변 확대의 토대를 마련하고, 다양한 계층의 선수 육성을 통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목적으로 이번 프로리그의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고양 스타필드 중앙아트리움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한국3대3농구연맹 양재택 회장의 개막 선언과 컴투스 이규열 투자전략실 이사의 시투 등 개막식을 시작으로 총 8개 팀의 1라운드 개막 경기로 이어졌다.

이날 1라운드의 경기는 일본 상위권 선수들로 구성된 ‘도쿄다임’이 1위를 차지했으며, 전자랜드 전현우 선수가 참여한 ’윌(WILL)’이 2위, 3X3 국가대표 이승준 선수 등이 주축을 이루는 ‘무쏘’가 3위를 기록했다.  

컴투스KOREA 3X3 프리미어리그 2019’는 오는 8월 3일까지 약 3개월간 총 8라운드의 경기를 진행하며, 8월 10일 플레이오프 경기를 통해 최종 우승팀을 선발하게 된다. 우승팀에게는상금 1천만 원과 함께 10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3대3농구 월드 투어 대회 ‘제다 마스터즈 출전권’이 주어진다.

펄어비스, 가정의 달 기념해 ‘자녀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열어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8일 ‘자녀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했다고 밝혔다.

쿠킹클래스는 임직원 가족 70여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펄어비스 본사 ‘펄식당’에서 진행됐다.

참여한 아이들은 아빠, 엄마와 함께 사옥을 투어하고 ‘과일 주스’와 ‘흑정령 아이싱 쿠키’ 등을 만들었다. 

펄어비스는 매월 자녀 1명당 50만원씩 양육비 지급, 회사 인근 거주시 매월 50만원 거주비 지급, 주택자금 대출 이자 지원, 자녀의 학자금 지원 (최대 연 700만원지급), 난임 부부 의료 비용 지원, 부모 요양비 지원, 단체 가족 상해 보험 지원, 복지카드 제공, 장기근속 포상 등 가족 케어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위메이드, 2019년 중국 온라인게임 판권 보호 및 발전 포럼 참석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지난 19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2019 중국 온라인게임 판권 보호 및 발전 포럼’에 공식 참석했다.

이번 포럼은 중국 정부 국가급 산하기관인 중국전자상회에서 주최했으며 공무원, 법률 전문가, 국가 산하 기관의 협회 및 게임업계 인사가 함께했다.

포럼에서는 지식재산권 권리 및 단속 방안, 지식재산권 활용 전략, 지식재산권 역량 강화, 지식재산권 협력 개발 등을 주제로 토론을 진행했다.

오버워치, ‘학생 D.Va’ 신규 전설 스킨 첫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선보이는 ‘학생 D.Va’ 신규 전설 스킨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하고 22일부터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학생 D.Va는 한국을 포함, 전 세계적으로 많은 대중적 지지를 받는 한국형 영웅인 D.Va를 소재로 한 전설 스킨이다. D.Va 고유의 핑크색 컬러를 중심으로,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자켓과 주름치마 등의 요소로 세련된 교복 디자인을 표현한다. 학생 D.Va에 걸맞게 헤어 스타일과 색상은 단정한 느낌으로 완성했다.

한편,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는 5월 22일부터 6월 10일까지 약 20일간 진행한다.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학생 D.Va를 포함 총 6개의 신규 전설 스킨과 3개의 영웅 스킨이 공식 출시된다.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 인기 영웅들의 ‘춤’ 감정 표현도 추가한다.

오버워치 신규 플레이어 및 과거 난투를 다시 즐기고 싶은 유저를 위한 콘텐츠도 주목하자. 과거 인기를 모은 ‘춤’ 감정 표현을 포함, 지난 이벤트에서 선보인 수집품이 돌아온다. 과거 인기 난투 및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PvE 협동 난투가 아케이드에 추가, 일별 플레이 가능하다.

감사제를 즐기는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하면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추가로 받는다. 기간 중 지난 이벤트 전리품은 모두 전리품 상자에 추가된다.

한편, 감사제 이벤트 시작과 함께 29일까지 1주일간, ‘오버워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평소 오버워치를 경험하고 싶었던 만 12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감사제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22일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 예고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오는 22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대표 인기 파이터를 선보인다. 추가되는 캐릭터는 하오마루, 겐쥬로, 샤를로트, 우쿄, 리무루루, 아마쿠사 6인이다.

업데이트 기념해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된다. 넷마블은 신규 캐릭터 외에도, 사무라이 쇼다운 테마로 제작된 새로운 '스코어 던전'을 추가한다.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은 새로운 파이터를 획득할 수 있는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새로운 캐릭터와 스페셜 카드 획득 확률이 강화된 파이터 및 배틀 카드 소환 이벤트를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22일 동안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