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파이어템플 가든 개편 앞두고 장비 체험 등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로한 (Rohan)’이 파이어 템플 가든의 개편 예고와 함께 장비와 아이템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어 템플 가든은 고레벨 유저를 위한 로한의 던전 중 하나로 던전 내 또 다른 세가지 던전이 있는 던전이다. 파이어 템플 가든은 4대 초월 던전급으로 이번 개편을 통해 일일 가든 내부 던전입장 시간이 1시간으로 제한되지만 보스 몬스터 소환재료 아이템, 오닉스 무기 조합 아이템 등 고급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이번 던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이그니엘 장비도 신규로 예고되었다. 이그니엘 장비는 방어구가 공격형과 방어형으로도 구분되어 있다. 그리고 생산장비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방어구 정령석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새로 선보이는 장비를 체험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생성된 캐릭터에게는 모두 강화가 완료된 이그니엘 장비를 즉시 지급한다. 다만 이번 장비는 7월 10일까지 7주동안 체험할 수 있다.  

또한 7월 10일까지 PC방에서 접속한 로한 유저들에게는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등 모든 혜택이 2배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가입이나 임시 휴면을 해지한 유저들에게는 VIP 골드 등급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 6-3 대형 업데이트 ‘왕의 귀환’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는 시즌 6-3 지역 ‘죄악의 화산’과 신규 몬스터 ‘나락의 악마’를 최초로 선보인다. 신규 지역 공개와 더불어 '드래곤 버스터'를 모든 유저들에게 일괄 지급한다. ‘드래곤 버스터’는 별도 ‘파츠’를 통해 추가 강화할 수 있다.

또, 신규 신위 동료 2종 ‘라스(궁수)’와 ‘그리드(소환사)’를 선보이고, ‘오디세이 임무 시스템’, ‘가이아의 혼 시스템’ 등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 접속 유저 전원에게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등 보상을 제공한다.

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 ‘디즈니팝’, ‘알라딘’ IP로 신규 업데이트 선보여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에 알라딘 IP(지식재산권)가 등장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디즈니팝’은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IP를 활용한 이야기와 꾸미기, 코스튬, 퍼즐 블록 등을 선보이며 지난 4월 출시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디즈니 IP를 활용한 캐릭터 코스튬과 퍼즐이 등장하는 디즈니팝은 실사 영화 ‘알라딘’의 이달 23일 개봉에 맞춘 업데이트가 예정됐다.

특히 영화의 배경과 같은 사막의 마을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전개하고 마을을 꾸미며 알라딘, 램프의 요정 지니 등 새로운 캐릭터 코스튬 29종이 등장하는 점은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게임의 핵심인 퍼즐 플레이 역시 마법 양탄자를 타고 퍼즐판을 이동하는 액션과 특수 블록들을 선보이며 선데이토즈의 퍼즐 게임 노하우를 담았다.

마녀의 화원: 퍼즐, 글로벌 론칭

게임펍은 자체 개발 신작 ‘마녀의 화원: 퍼즐’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게임펍 캐주얼 게임 브랜드 펍콘을 통해 선보이는 ‘마녀의 화원: 퍼즐’은 매치3 퍼즐 게임(똑같은 블록 3개를 맞춰 없애는 방식)이다.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만큼 쉽고 간편한 룰을 기반으로 게임 스토리를 따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마녀의 화원: 퍼즐’은 주인공인 어린 마녀 플로라가 알 수 없는 저주에 걸려 꽃이 피지 않는 숲을 되돌리기 위해 거대한 탑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며 잃어버린 일기장을 모아 마녀의 비밀을 풀어가게 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또한, 게이머는 원하는 보석을 선택해 상하좌우 네 방향으로 보석을 이동시킬 수 있으며, 폭탄 보석, 무지개 보석 등 스킬 보석을 조합하거나 보석을 깨트릴 수 있는 특수 아이템 등을 활용해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오버워치, ‘워크샵’ 및 ‘감사제’ 이벤트 22일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맞아 유저가 원하는 게임 모드를 직접 제작 가능한 ‘워크샵’ 기능을 정식 적용하고, 풍성한 혜택이 마련된 ‘감사제’ 이벤트도 함께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처음 발표, 공개 테스트 기간 중 전 세계 많은 유저로부터 극찬 받은 ‘워크샵’ 기능이 22일 게임 내 공식 적용된다. 워크샵을 통해 원하는 게임 모드를 직접 제작하거나, 다른 유저가 개설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 3주년을 맞아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돌아온 게임 내 이벤트인 ‘감사제’도 22일부터 6월 10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한국형 영웅인 D.Va를 소재로 한 ‘학생 D.Va’와 ‘진압 경찰 브리기테’, ‘허니듀 메이’를 포함, 총 6개의 신규 전설 스킨과 3개의 영웅 스킨이 공식 출시된다.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 인기 영웅들의 새로운 ‘춤’ 감정 표현도 추가되며 지난 이벤트 수집품을 획득하거나, 과거 인기 난투도 플레이 가능하다.

감사제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오버워치에 처음 접속하면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 시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 5월 29일까지는 1주일간의 ‘오버워치 무료 체험’ 혜택이 찾아온다. 평소 오버워치를 경험하고 싶었던 만 12세 이상 유저라면 PC, 플레이스테이션4 및 엑스박스 원를 통해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감사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레드드래곤 네스트’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레드 드래곤 네스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레드드래곤 네스트'는 '블랙드래곤 네스트' 이후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레이드 사냥터로, 보스 몬스터 광역 스킬 패턴을 추가해 협동 플레이를 요구하면서 색다른 느낌을 전해줄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승급석' 아이템도 추가했다. ‘승급석’을 사용해 기존 흑화 드래곤네스트 장비를 고대 레드드래곤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용옥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원소 속성 방어력을 높여주는 용옥과 전체 일반 속성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용옥이 새롭게 등장하고, 두 용옥이 포함되는 신규 세트 효과도 더해진다.

넷이즈 게임즈, ‘삼국최강호’ 정식 서비스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삼국최강호’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삼국최강호’는 삼국지 영웅을 수집하고 턴제 방식의 전투에서 전략과 전술, 액션까지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유저는 삼국쟁패 배경에서 치우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스토리 속에서 삼국지 영웅의 수집과 육성, 조합의 재미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매드블라스터’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22일 신규용병 ‘매드블라스터’를 공개했다.

213번째 용병 ‘매드블라스터’는 시한폭탄을 상대에게 부착해 공격하는 ’시한폭탄’, 위로 뛰어오르며 폭탄을 던지는 ‘폭파광’, 달리면서 폭탄을 떨어트리는 ‘미치광이’ 등 폭탄을 활용한 파괴력 넘치는 기술이 특징이다.

또한, 진화할수록 이동 거리가 증가하고 상대에게 추가 데미지를 주는 진화장비 ‘슈퍼 헬멧’을 선보인다. 여기에 기사는 물론, 카우보이, 해적 선장으로 변신할 수 있는 신규 코스튬 ‘블럭 캐릭터’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