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의 모바일 MMORPG <천신온라인>이 금일(17일)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는 최고 레벨 상향, ‘신선장비’ 및 ‘선존 시스템’ 추가, ‘탈 것 시스템’ 개선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 및 보완 된다. 먼저 <천신온라인>은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기존 220레벨에서 ‘선 40레벨’로 대폭 확장하고, 이와 함께 ‘선 레벨’의 캐릭터들이 장착할 수 있는 신규 ‘신선 장비’ 10종을 추가했다.

다음으로 각 직업군의 대표 얼굴인 ‘선존’을 뽑는 시스템이 도입, 고난이도의 ‘선존 도전 퀘스트’를 통과한 게이머는 ‘선존’ 선출에 나설 후보자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선존’에 선출되면, ‘선존’ 호칭 함께 신규 탈것인 ‘선계지존봉황’을 얻게 된다. ‘선존’ 기간 중에는, 자신의 캐릭터와 똑같은 모습의 ‘선존 NPC’가 생성되며 다른 게이머들은 ‘선존 NPC’에 참배하고 경험치와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탈 것 시스템’은 ‘탈 것’에도 속성이 부여되게끔 개선된 것으로 게이머들은 ‘탈 것’의 육성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추가로 향상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천신온라인>은 ‘선부 시스템’을 개편해 게임의 편의성을 높이는 등 게이머들에게 더욱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천신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금일(17일)부터 9월 30일(화)까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unsinol)에서 진행한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간단한 퀴즈의 푸는 이벤트를 실시, 정답, 서버명, 닉네임을 공식카페 내 ‘퀴즈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는 참여자 전원에게 ‘녹색 연성부’, ‘김수환’ 등 1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공식 카페 내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게재한 게이머에게는 20명을 선정해 ‘녹색 연성부’, ‘녹색 옥액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선존 NPC’와 함께 있는 모습을 스크린캡쳐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정화 우화석’을 제공하고, 19명에게는 ‘원기단’, ‘녹색 연성부’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탈 것’을 육성하는 나만의 노하우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진행, 가장 공략을 잘 쓴 게이머 1명을 선정해 ‘각성단’과 ‘에버그린’을 제공하고, 19명에게는 ‘에버그린’을 지급할 예정이다.

<천신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unsino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